81.5km 마라톤의 마지막 바퀴!! 끝까지 응원부탁 드립니다!!

2020. 08. 14.
59 355 조회수

8월 15일 광복절을 맞이하여 션님께서 독립유공자분들과 그 후손분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81.5km 마라톤에 도전합니다!!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댓글
  • 진짜 대단한듯... ㄷㄷㄷㄷㄷㄷㄷ 하프만 뛰어도 온몸이 쳐지던데

    Baan JoeBaan Joe2 개월 전
  • 바밤바 케이스 ㅋㅋㅋㅋㅋㅋ

    핫뜨뜨핫뜨뜨2 개월 전
  • 너무 잘생기셨어요~~~^^

    하하호호하하호호2 개월 전
  • 말을 왜저렇게 못해

    su chesu che2 개월 전
  • 케이스 실화

    서승회서승회2 개월 전
  • 0:16에 밤바형 왠지 폰이랑 케이스가 안맞는거 같은데요..?ㅎㅎ

    서정훈서정훈2 개월 전
  • 이런 영상에도 프로불편러 관심종자들은 있구나. 응원은 못 해줄지언정 굳이 이상한 댓글을 꼭 달고 가는 사람들 쓸데없이 이상한 거에 힘 빼고 참 한심한 인생들을 산다.

    YI KYI K2 개월 전
  • 마이크너무시끄럽다

    Joongho KimJoongho Kim2 개월 전
  • 응 180석

    리섭과팩맨리섭과팩맨2 개월 전
  • 여름엔 바밤바~~~

    구독하면 길가다가 5만원주움.구독하면 길가다가 5만원주움.2 개월 전
  • 이 분들이 무슨 피해나.. 흔히 말하는 일반 시민들 길막을 했다고 민폐라고 하시는지.. 하루종일 비.. 아니 폭우라고 할 수 있는 야속한 날씨에서 3억이 넘는 돈을 모금해 국가가 그렇게도 부정하는 독립유공자 후손들께 좋은 집 지어드리겠다고 션님은 위험할 수 있는 81.5K를 뛰는 말그대로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쇼맨십을 보여주셨습니다. 국가가 제대로 국가유공자를 돌봤다면 현재의 대한민국은 더 좋은 국가가 됐을겁니다. 함부로 폄하하지 마세요. 당신들은 집구석에서 단돈 만원이라도 기부한적 있으십니까?? 실소가 나오네요.

    DAVID KIMDAVID KIM2 개월 전
  • 저도 달리는 거 좋아하는 사람입니다만 우연치않게 오늘 밖에 일보러 나가다 뛰는 모습을 마주쳤는데요. 좁은 인도로 여러명이 줄지어 뛰시는데 좀 민폐같아 보였습니다. 시각이 오전 10시정도라 적쟎은 사람들이 다니는 인도를 그렇게 다 막고뛰면서 비도 와서 우산들을 쓴 사람들이 알아서 피해가란 식으로 뛰어버리시는게 과연 맞는건가 생각이 드네요. 의도는 충분이 좋은 의도신 거 같으나 좀더 이른 시간에 사람이 없을때 뛰시는걸 시작하셨던지 도로를 점령할 마라톤대회가 아니시기에 안된다면 트랙을 그 거리만큼 도는 것으로도 충분하지 않았을까요? 굳이 일반인들한테 민폐까지 끼치시며 뛰시는 걸 보니 수고했단말은 안나오네요

    kay kangkay kang2 개월 전
    • @OHYES 완벽히 밟으셨네요 ㅎ

      k kkk kk2 개월 전
    • 네 알겠습니다.

      kay kangkay kang2 개월 전
    • @kay kang 전 이걸 코로나랑 엮으려고하는 게 제일 의아한데요 진짜

      OHYESOHYES2 개월 전
    • @kay kang 도대체 뛰기 전 뛰기 후에 딱 붙어있는데 마라톤 뛸 때 좀 붙어있는 게 왜 문제죠? 이거 뭐 학교에서 교실 내에선 마스크 벗고 놀고 급식실에선 마스크 쓰고 그걸 감염 예방이라고 하는 거랑 뭐가 다르죠?

      OHYESOHYES2 개월 전
    • @kay kang 요즘 밖에 안 쓰고 다니는 사람 드릅게 많고 자기 조깅하겠다고 마스크 안 쓰고 뛰는 사람 많은데 제발 그분들한테 다 뭐라고 하시고 저분들 뛰기 전에 검사를 안 받았을까요 ㅎㅎ 누가보면 님은 잘 때도 마스크 쓰는 줄 ㅋㅋㅋㅋ

      OHYESOHYES2 개월 전
  • 션을 가짜사나이 2 지원에 강추합니다.

    Shin Jae LeeShin Jae Lee2 개월 전
  • 이게 사람이냐??

    Shin Jae LeeShin Jae Lee2 개월 전
  • 션....샤인 그자체

    임스타임스타2 개월 전
  • 와ㄷㄷ멋져요!!!

    파인애플파인애플2 개월 전
  • 달리는 생중계는 어려웠을까요

    정도령정도령2 개월 전
  • 구너 이쁨

    컷팅컷팅2 개월 전
  • 감사합니다🙏🏻

    yelyn Seoyelyn Seo2 개월 전
  • 정말 넘 대단하세요!! 81.5km를 뛰고도 너무나 미소 가득한 쌩쌩한 모습 멋져요!!

    보드라이브 BoardLiveGame보드라이브 BoardLiveGame2 개월 전
  • 정말 고생하셨어요 존경합니다👍🏻👏🏻👏🏻👏🏻

    yellowyellow2 개월 전
  • 대단하시다👏🏻👏🏻👏🏻

    희망희망긍정긍정빛희망희망긍정긍정빛2 개월 전
  • 지나가다가 이 댓글을 보시고 저의 채널을 구독하시면 당신이 이루고 싶은 목표가 이루어질것입니다

    아베아베2 개월 전
    • luvgirl.buzz/NVaAPBvXSJa 갓겜=남을담구고 자신이 사악하게웃으며 골인하는것

      LeDommartinoisLeDommartinois2 개월 전
  • 아까 한강대교에서 흰옷입고 달리시던 분들이 혹시 저분들이었나...엄청 파이팅 넘치시던데 응원합니다!

    영등포총사령관영등포총사령관2 개월 전
  • ㅤㅤㅤㅤㅤㅤㅤ

    담원설거지담당담원설거지담당2 개월 전
  • 말이 안나온다진짜ㅋㅋㅋㅋ 평생 기억에 남으실 뜻깊고 좋은일 하셨내요

    DJ YDJ Y2 개월 전
  • 항상 웃음을 잃지않고 포기하지 않는 모습 너무 멋있습니다. 진정한 애국자십니다!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비야미비야미2 개월 전
  • 에구 하필 오늘왜 비가오는거예용ㅜㅜ근데 외려 덜더울까용 고생이많으셔요~!!

    olive 37olive 372 개월 전
    • luvgirl.buzz/bDqdFUxdMkg 갓겜=남을담구고 자신이 사악하게웃으며 골인하는것

      LeDommartinoisLeDommartinois2 개월 전
  • 아까 롯데리아에서 저분들 봤는데 비 엄청 와서 도로 잠기는 데도 계속 뛰시더라구요 수고하셨습니다!!!!

    김도경김도경2 개월 전
  • 헐 비오는데 ㅜㅜ

    우희힝우희힝2 개월 전
  • 와 대박

    김제이든김제이든2 개월 전
  • 비와서 걱정했는데 뚫어버리셨네

    킴이응킴이응2 개월 전
  • 9빠 이건 뭐가 좋냐?

    태귤링태귤링2 개월 전
  • 축쌍TV축쌍TV2 개월 전
  • 누가 81.5 못할거라고 비꼬던 댓글 생각나네

    ParabellumParabellum2 개월 전
  •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저녁에 버츄얼 815런 뛰고오겠습니다!ㅎㅎ 대한민국 만세!!!🙌

    _ Mint_ Mint2 개월 전
  • 1:19:01 강한사람들. 대단한사람들

    최규현최규현2 개월 전
  • 81.5면 최소 5시간 연속 뛴건데... 진짜 대단합니다

    Lu CiaLu Cia2 개월 전
    • 일반인들은 8시간에도 못들어옵니다 동호인들도 6시간은 넘게 걸립니다

      포미아빠포미아빠2 개월 전
  • 😯

    pl 2pl 22 개월 전
  • 너무 멋있으시다...

    cory cyclecory cycle2 개월 전
    • luvgirl.buzz/YFeEHxvnjRy 갓겜=남을담구고 자신이 사악하게웃으며 골인하는것

      LeDommartinoisLeDommartinois2 개월 전
  • 수고하셨습니다!

    표교류표교류2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