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음바페를 윙백으로 쓰면 생기는 일ㅋㅋㅋㅋㅋ 1조써서 팀 만들면 이렇게 되는구나

2021. 01. 27.
92 446 조회수

전 세계에서 한명만 영입할 수 있다면...
당신의 선택은??

==
슛포러브 더 보기 :

Facebook : facebook.com/shoot4love
Instagram : instagram.com/shoot_for_love/

댓글
  • 1:54 린이 이겼다ㅋㅋ

    g gg g7 일 전
  • 조회수 개 박살ㅋㅋ

    숨참을래요숨참을래요18 일 전
  • 국대 + K리그로해서 한국선수 위주로 팀 짜는 것도 재밌을거 같아요 K리그만하면 해외에 뛰는 선수들은 못보니까 조금 아쉬울것 같아서 해외에서 뛰는 한국선수들 + K리그로 가시죠

    김진욱김진욱19 일 전
  • 남자는 요즘 유튜브 검색 코 카 콜벳 땜에 살어

    코카콜벳cccb01닷com코카콜벳cccb01닷com24 일 전
  • ㅋㅋㅋ 재밌네요

    이태원클라스이태원클라스27 일 전
  • 21현역에 음바페능력치 개사기긴함ㅋㅋ

    황민식황민식28 일 전
  • 이번 컨텐츠 너무 좋네요 !!!!!!!!!!!!

    김창민김창민29 일 전
  • Wow. He is purely fantastic person 👏

    Bazyräk KarlcouxBazyräk Karlcoux29 일 전
  • 이거 재밌다ㅋㅋㅋㅋㅋㅋ

    B.J LeeB.J Lee29 일 전
  • 이게 더 웃기네 ㅋㅋㅋㅋ

    damnyourockdw heshedamnyourockdw heshe29 일 전
  • 영상에 나오는게임 혹시 무슨게임인지 알수있을까요?

    박희만박희만29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히려 이게 개꿀잼이네

    DCFC 1997DCFC 1997개월 전
  • 리밴지 보고 싶으면 좋아요 눌러주세요~~

    김태건김태건개월 전
  • 3좆 + 캉테 + 굴리트 + 포틈세컨브페 + 멘디 + 바란 + 퍼디난드 + 타버니어 + 오블락

    홍슈홍슈개월 전
  • 진짜 너무너무웃겨요ㅜㅜㅜㅋㅋㅋㅋ

    김종인김종인개월 전
  • 슛포러브 아이디어 클라쓰가;; 와..

    Yechan JinYechan Jin개월 전
  • 와 씨 현영민형 눈 초롱초롱한 거 보소

    Peter ChoPeter Cho개월 전
  • 노이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채튜브은채튜브개월 전
  • 꿀잼ㅋㅋㅋㅋ

    JongHyeok LeeJongHyeok Lee개월 전
  • 한방이야 있겠지만 네이마르 메시 레반돕 라모스가 같은 경기 뛰면 수비는 누가하냐?

    동동동동동동개월 전
  • ㄴㅈ..

    군만두군만두개월 전
  • 매과머 ㅅㅂ 530억 됬네 ㅂㅅ팀ㅋㅋ

    여탕 보는 추ᅳᅳ멘여탕 보는 추ᅳᅳ멘개월 전
  • 다음에는 아시아 지역 최고선수 선발팀 대 한국 역대 최고선수팀....으로 부탁함니다

    cho babocho babo개월 전
  • 선홍이형 귀엽눜ㄲㅋㅋㅋㅋㅋㅋ

    박세호박세호개월 전
  • 매과이어가 530억...?

    수제캔디사업가수제캔디사업가개월 전
  • 아 너무웃긴닼ㅋㅋㄱㅋ

    Lida ParkLida Park개월 전
  • 이거 은근 개 꿀잼이네 ㅋㅋㅋ

    주성치형님주성치형님개월 전
  • 4231이 피온에서도 꿀인데

    홍지안홍지안개월 전
    • @구구구구 넥피모에서도 4231이 꿀일까요?

      dh sondh son29 일 전
    • @dh son 힘듬

      구구구구구구구구개월 전
    • 41212 와이드는 어떤가요?

      dh sondh son개월 전
  • 황새감독님...거기서는 행복하셨어야죠ㅠㅠ

    stephan frankstephan frank개월 전
    • 여자든 남자든 다들 유튜브 검색 코 카 콜벳 땜에 미쳐~~

      코카콜벳cccb01닷com코카콜벳cccb01닷com24 일 전
  • 아 중간에 라모스 혼자 떡하니 옾사이드 라인 안만드는거 개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은혁정은혁개월 전
  • 피파에선 래시포드를 써야지 ㅋㅋ

    JeehanJeehan개월 전
  • 7:18 손흥민 골

    kdh109kdh109개월 전
  • 누적 조회수 6억 ㄷㄷ..👏👏

    이수볼이수볼개월 전
    • @동동 이수불님은 전체 조회수 말씀하시는거 아닐까요??

      일천일천29 일 전
    • ? 6억아니고 6만 8천인뎅;

      동동동동29 일 전
  • 실제 축구에서는 모르겠는데 게임에서는 3백운영이 불리한거같아요 ㅋㅋ그리고 팀 전술도 정한것은 좋은데 이왕이면 선수 지시설정이 정말 중요한데 스킵한게 아쉽네요

    young Leeyoung Lee개월 전
  • 이거 무슨게임이에요?

    센스만땅센스만땅개월 전
    • 피파21인듯

      young Leeyoung Lee개월 전
  • 이게 뭐라고 이리 웃기지ㅋㅋㅋ

    Wolf BagelWolf Bagel개월 전
  • 두분 데리고 fm 컨텐츠도 재밋을거같아요

    HJHJ개월 전
    • ㅇㄱㄹㅇ

      타임붐타임붐12 일 전
  • 다음엔 에펨으로 함 해주세요

    YENOMYENOM개월 전
  • 앜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거 너무좋다 ㅋㅋㅋㅋ 진짜 재밌네 ㅜㅎㅎ

    토행성토행성개월 전
    • @고등어한마리TV 별로 보고싶지 않은데..ㅎㅎ

      토행성토행성개월 전
  • 진짜 교체는 왜 된거??

    Peter ChoPeter Cho개월 전
  • 9:08 이제 전반전끝ㅋㅋㅋㅋㅋ 스코엌ㅋㅋㅋ 경기 끝난줄ㅋㅋㅋㅋㅋㅋ

    인크레더블2잭잭인크레더블2잭잭개월 전
  • J JJ J개월 전
  • 12:52 슛포러브 자막도르 수상

    강민철강민철개월 전
    • 유튜브 검색 코 카 콜벳 남자들이 좋아하눈 이유는 바로가보기

      코카콜벳cccb01닷com코카콜벳cccb01닷com24 일 전
  • 기대안했는데 재밌네ㅋㅋ

    ᆞbrotherᆞbrother개월 전
  • 뭐야 손흥민이 메시보다 몸값이 높네?

    빵빵빵빵개월 전
  • 영국에서 욱일기 이슈 있던데.. 손흥민 선수나 박지성 선수와 함께해서 나치 마크와 욱일기가 같다는 것을 알리는 캠페인 추진해 주시면 안 될까요? 부탁드려요

    Junghun ShimJunghun Shim개월 전
  • 이게 뭐라고 이리 재밌죠?? ㅎㅎㅎ

    이충환이충환개월 전
  • smrmgmd

    이상훈이상훈개월 전
  • 진짜 꿀잼이네 ㅋㅋㅋ

    Dr.MaxmanDr.Maxman개월 전
    • 여대생 유튜브 검색 코 카 콜벳 받고 아저씨 좋아하게뎀

      코카콜벳cccb01닷com코카콜벳cccb01닷com24 일 전
  • 컨텐츠 할거 없지?

    KE KKE K개월 전
  • 설기현감독이 경남에서 보여주는게 어쩌면 황감독님이 말씀하신 찍어눌러버리는 축구인득 ㅎㅎ 3-2-5포메ㅎㅎ머 리그 수준차이는 있지만 대단한듯

    SS MSS M개월 전
  • 재밌네요 ㅋㅋ 한명이 사파로 갔으면 상대는 정파로 갔으면 좋았을텐데

    Bourne ABourne A개월 전
  • 황새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분인지 몰랐네..

    이지환이지환개월 전
  • 최근 채널의 평균 조회수가 처참하네요

    산상수훈산상수훈개월 전
  • 황선홍 감독님의 감독 커리어 서울 포항의 최후

    산상수훈산상수훈개월 전
  • 이젠 손흥민임 호날두 수비가담 ㅈ도 안하자나

    장재훈장재훈개월 전
  • 피파21 망겜입니다

    라드라드개월 전
  • 일본에서 e-축구는 피온이 아니라 피파 콘솔로 외국팀이나 선수가 아닌 각 j리그 팀으로 토너먼트(유튜브 컨텐츠)를 진행을 하고 있던데, 그만큼 게임 내 자국 리그 묘사와 반영이 잘 되어 있다는 거겠죠. 마지막 리벤지 매치에 관한 멘트를 들으니 갑자기 그 생각이 나며 K리그도 그럴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네요. 아무튼 오늘도 재밌는 컨텐츠였고, 중간에 K리그의 '5분 더' 캠페인에 관한 언급만으로도 현 위원님의 프로로서의 자세와 깊은 팬 사랑을 또 한 번 알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

    Wonseok ChoiWonseok Choi개월 전
  • 황새감독님ㅋ지속적인압박으로 설정하면 뒷공간 다 털려요ㅋㅋ

    니나노NINANO Art [만화/그림 유튜버]니나노NINANO Art [만화/그림 유튜버]개월 전
  • 아니 도대체 왜 예능보다 웃긴거죠?ㅋㅋㅋ

    Yoo Sung LeeYoo Sung Lee개월 전
  • 슛포러브는 컨텐츠 기획력이 엄청나네요. 특히 네이밍이나 그래픽 디자인 능력이 엄청 좋은듯

    NI KENI KE개월 전
  • 3-1-6 같은 전술 짜놓고 중앙에 아무도없냐니... 저러니 fc서울에서 참새 라고 불렸지 ㅋ

    고르기니고르기니개월 전
  • 아니 이상한데?ㅋㅋㅋㅋㅋ 진짜 누가 조종한 거 아녀?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감사합니다안녕하세요감사합니다개월 전
  • 이런것도 잼나네ㅋㅋㅋ

    장근혜장근혜개월 전
    • (노)잼나네

      매성모매성모29 일 전
    • 오구오구그랫쪄용

      머선일이고머선일이고개월 전
  • 12:54 현영민위원님 초월번역 무슨일이얔ㄱㅋㅋㅋ

    패스마스터패스마스터개월 전
    • 위원

      중삐TV중삐TV개월 전
  • 호날두는 대단한 축구선수지 ㅋㅋㅋㅋ 우리형

    아아으아아으개월 전
  • 3:20 나는 레반도프스키할때 스키스키발음이 쫙 달라붙던뎈ㅋㅋㅋㅋ

    확찐자확찐자개월 전
  • 공격은 팬을 부르고 수비는 우승을 부른다

    강BK강BK개월 전
    • 유명한 축구 격언이죠. 근데 팬 입장에선 공격적으로 재밌게하면서 우승도 하면 좋겠죠ㅋㅋ

      스포츠를즐기다TV스포츠를즐기다TV14 일 전
    • 이시기 우리나라 유튜브 검색 코 카 콜벳 없으면 남자는 어떻게 살어

      코카콜벳cccb01닷com코카콜벳cccb01닷com24 일 전
  • 이야...슛포러브... 대단한데? 이런걸로 컨텐츠를 채우다니... 히야~

    Jason AsterionJason Asterion개월 전
  • 1:13 27인데.. 이걸 그대로 내보냈네

    YeongjinYeongjin개월 전
  • 이번컨텐츠 너무재밌다 ㅎㅎ

    정민교정민교개월 전
  • 선홍감독님ㅋㅋㅋ 3백하실거면 투홀딩 쓰세요ㅋㅋㅋ 카세미루ㅡ티아고 조합좋습니다ㅋㅋ 너무 공격적인 멤버에요ㅋㅋ 아 그리고 서로 각자 뽑은 선수는 못뽑게 하는것도 재미있을거 같습니다ㅎㅎ

    이티쳐이티쳐개월 전
  • 영상 잘 보고있습니다! 다만 오늘영상은 감독님 목소리에 비해 배경음악이 다소 크게 느껴집니다 ㅠㅠㅠ

    BJ최익현BJ최익현개월 전
  • 감독은 현영민 승 ㅎㅎㅎㅎㅎㅎ

    미쮸리미쮸리개월 전
  • 그래서 저 게임 뭐임

    쉬운하나쉬운하나개월 전
    • 피파21입니다요

      팍마 니 디지고싶나팍마 니 디지고싶나개월 전
  • 와 이거 개꿀쟁이넹ㅋㅋㅋㅋ

    시아시아개월 전
    • 오구오구 그랫쪄용

      머선일이고머선일이고개월 전
  • 물론 재미로 한거겠지만 손흥민vs호날두는 매치가 안되지... 왼쪽에 날두 오른쪽에 음바페 원톱 레반돕이면 무조건 이기는데

    이과생지석이이과생지석이개월 전
    • 그냥 날두 손흥민 스타일이 게임에서 개사기일수 밖에 없음 빠르고 슛 좋은데 안좋을리가

      ᄀᄀᄀᄀ개월 전
    • @정호성 호날두도 사긴데 ㅋㅋ

      김경민김경민개월 전
    • 게임에서는 손흥민도 사긴데 ㅋㅋㅋ

      정호성정호성개월 전
    • 세상에 무조건이라는건 없음 그렇게 치면 MSN라인은 모든경기 다이겼게?

      김셀린김셀린개월 전
  • ㅋㅋㅋㅋㅋ 게임에서 3백은... 그냥 골넣어주세요... 하는거나 마찬가지다 ㅋㅋㅋㅋㅋ

    J . IJ . I개월 전
  • 아무리봐도 황감독님 열받게 하기 같은데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olf PinkWolf Pink개월 전
  • 요즘 좆날두 좋아라 하는사람이 많아짐...

    골든키위단골든키위단개월 전
    • 원래 많음

      ᄋᄋᄋᄋᄋᄋᄋᄋ개월 전
    • 잘하니까 ㅋ

      ALOMPIE SEOALOMPIE SEO개월 전
  • 저거 무슨 게임이예요?

    이상수이상수개월 전
    • 피파21같네요

      PM MHPM MH개월 전
  • 재밌다ㅋㅋㅋㅋㅋ

    JY KJY K개월 전
  • 꿀잼

    tteenniis stteenniis s개월 전
  • 선홍이 형도 재밌으시네ㅋㅋㅋ 대체적으로 02년도 맴버들이 재밌는듯ㅋㅋㅋㅋㅋㅋ

    나나야나나야개월 전
    • @박민혁 ㅋㅋ뇌절 씨게한듯

      야 차에타봐야 차에타봐24 일 전
    • @Junghwan ahn 과몰입 ㅈㄴ하네ㅋㅋㅋㅋ

      박민혁박민혁개월 전
    • @Junghwan ahn 과몰입 오지게 하셨네 아무리 그래도 황선홍형님이 축알못이라뇨 ㅆㅂㅋㅋㅋㅋㅋ

      야 차에타봐야 차에타봐개월 전
    • 성공해본 사람들이라 여유가 있네요 ㅋㅋ

      Dr.MaxmanDr.Maxman개월 전
    • 선홍이형 축알못인듯 ... 메시 미드필더에 양윙백이 호날두 음바페라니 ㅋㅋㅋㅋ 상대도 월클팀인데

      Junghwan ahnJunghwan ahn개월 전
  • 그것도그렇고 페이스온이 진짜 잘돼있다

    Min BellMin Bell개월 전
    • 피파 콘솔이라 매년 페이스온이 변경되고, 시즌 중에도 추가가 되죠. 아무래도 피온이랑은 엔진뿐만 아니라 여러가지가 버전이 7년 정도 차이가 나다보니까 땟깔이 좋을 수 밖에 없는 거 같아요. ^^

      Wonseok ChoiWonseok Choi개월 전
  • 냉정히 손흥민은 절대 아니지

    YongYong개월 전
    • 국뽕+ 20시즌부터 단 두시즌 한정 내 보여준 폼으론 손흥민 가능. 그거 아니면 뭐 낄 수 없지 ㅋㅋㅋ

      KS탱KS탱개월 전
    • 뭐가 아니란거지 왼쪽 윙어 지금 손흥민보다 잘하는 선수 말해보셈

      정호성정호성개월 전
    • 아직 멀엇지 저기에 끼기에는

      2702곽민제2702곽민제개월 전
  • 잼있네ㅋㅋ

    좋을대로좋을대로개월 전
  • 저는 5-2-1-2 홀란 음바페 덕배 토날리 키미히 마르셀루 아놀드 라모스 쿨리바리 반데이크 노이어

    AC밀란AC밀란개월 전
    • 레비가없넼ㅋ

      김하랑김하랑개월 전
  • 아직도 우리형 축신두를 무시하는 사람이 있나? 호날두 빼는 거는 아무리 한국 사람이라도 축알못이다.

    시냇가시냇가개월 전
    • 실력은 절대 깔수없고 인성은 쓰레기 ㅇㅇ

      지구지구개월 전
  • 날강두는 무조건 빼야지 도둑두 노쇼두 짜증나두 이름듣기싫다두

    리더쏘리더쏘개월 전
    • @mekmek ㅇㅈ

      김태화김태화개월 전
    • 갓날두지

      mekmekmekmek개월 전
  • 게임 이름이 뭔가요?

    홍영재홍영재개월 전
    • 피파21이네요

      Hyo_ cHyo_ c개월 전
  • 다음엔 한국선수만으로 해주세요!

    권효숙권효숙개월 전
  • 재밌네 나도 저런 축구하고싶다

    강태현강태현개월 전
  • ㅋㅋㅋㅋㅋ황선홍 감독님 부들부들하는거 개웃김 ㅋ

    빡빡이빡빡이개월 전
  • 굿굿

    우희힝우희힝개월 전
  • 위닝으로 하시는게 더 좋을텐데

    국뽕한사발국뽕한사발개월 전
  • 썸넬 손옵 섹시해

    20 2120 21개월 전
  • 현영민 님은 맨유 팬이신가 ㅋㅋㅋㅋ

    도롱도롱개월 전
  • 음..

    KL EKL E개월 전
  • 4분 지났는데 댓글이 몇 없네

    사람사람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