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으로 거친 조기축구 경기를 본 황선홍, 현영민의 깜짝 반응 ㄷㄷㄷ 근데 진짜 이러다 싸우겠는데??

2021. 01. 10.
156 060 조회수

조기축구에서 만나도 이렇게 치열하다니....

==
슛포러브 더 보기 :
Facebook : facebook.com/shoot4love
Instagram : instagram.com/shoot_for_love/

댓글
  • 저는 왜 안불렀죠? ㅋㅋㅋㅋㅋ

    HY parkHY park3 일 전
  • 아 황감독 안경 습기 내가 다 불편하네.. 안경낀사람은 마스크 쓰기 너무 힘들어..

    와사바리와사바리9 일 전
  • Bourne ABourne A17 일 전
  • 신축년 행복한 한 해 되기를 기원합니다 코카콜벳 인사드립니다

    코카콜벳cccb01닷com코카콜벳cccb01닷com17 일 전
  • 역대급이라는 언급이 매 업로드 영상마다있는듯;ㅎㅎㅎ

    AgerconAgercon17 일 전
  • 드론 카메라가 웬만한 K리그 카메라웍보다 낫네.

    Mark SMark S29 일 전
  • 축구 고프다ㅠㅠ

    Sungwook LeeSungwook Lee개월 전
  • 진짜 왠만한 프로경기보다 눈이 훨씬 즐거운 경기였음 ㅋㅋ

    이진영이진영개월 전
  • 예전 벤투호에 기성용 중심으로 측면이나 빈공간으로 정확하게 롱킥때리고 스피드한 전술 진짜 시원시원하게 재밌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시절의 경기력과 전술을 다시 재연 시키는거 같은 느낌이 들었음

    땡구땡구땡구땡구개월 전
  • 와 조축수준 무시할만한게 아니구나

    플라잉브이플라잉브이개월 전
  • 역시 고연전은 한일전 수준인 듯 ㅋㅋㅋ

    A.R. LimA.R. Lim개월 전
  • 볼터치보니깐 조기축구실력 최하인데...

    축구덕후축구덕후개월 전
  • 그럼 형은 연대 동생은 고대인건가 지리네

    조용준조용준개월 전
  • 평소에 매주마다 최소주1회정도 계속축구하는 사람아니면 저 넓은 경기장에서 45분도 뛸체력 안나옴..

    고니고니개월 전
  • 1:42 연고전 라이벌 매치인데 양팀 주장이 쌍둥이라니;; ㅋㅋㅋ 만화인가 ㅋㅋㅋ

    열기정승열기정승개월 전
  • 너무 재밌네요 이런 컨텐츠는 하루종일 볼수있습니다!!

    J LJ L개월 전
  • 미드필드에서 만들어가는 플레이 중원에서의 압박을 향상시키려고 한다면 지금의 장점을 잃어버릴 수 있겠다는 말에 공감이 가네요.

    Late NightLate Night개월 전
  • 6:55 스털링

    박상준박상준개월 전
  • 11:14 와 몸싸움에다가 밸런스 미쳤네ㅋㅋㅋㅋㅋㅋ

    wr hwr h개월 전
  • 진심 내가 원하던 축구인데,, 다른 내가 봐온 조축은 전부 다 정말 수준이 떨어진다고 느꼈는데 이건 나보다 한수위라고 느껴서 많이 경계하면서 봄..ㅋㅋㅋㅋㅋㅋㅋㅋ

    R7 CR7 C개월 전
    • @kibeom cho ?

      R7 CR7 C개월 전
    • ㅐㅐㅐ 쿠ㅐㅐ

      kibeom chokibeom cho개월 전
    • 뺘애에

      kibeom chokibeom cho개월 전
  • 나미짜웅나미짜웅개월 전
  •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나도축구하고싶다

    Jamie VardyJamie Vardy개월 전
  • 3:13 개 씹옵산데 손드는거 보소 양심 ㅇㄷ?

    이우주이우주개월 전
    • 진짜 무식하다

      피카츄털피카츄털14 일 전
    • 스로인은 옾사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댕댕쿠댕댕쿠개월 전
    • 저기요 스로원이에요 무식하면 짓거리질 마세요

      Paulo DybalaPaulo Dybala개월 전
  • 쌍둥이가 각팀 주장이라는것도 신기하네 게다가 고연연고전

    우파메카노우파메카노개월 전
    • 신축년 소띠해 소망하는 일들 모두 이루세요 코카콜벳 인사드립니다

      코카콜벳cccb01닷com코카콜벳cccb01닷com17 일 전
    •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나나봄

      두바이바이두바이바이개월 전
  • 7만조회수에 댓글이 99개네

    Jack MoonJack Moon개월 전
  • 꼴깝떤단 생각밖에 안든다. 기본기도 안돼있는 애들 데리고 무슨...구구단도 못외웠는데 함수 강의하나?

    쇼두나테쇼두나테개월 전
  • 속도가 있으니까 재미지네

    ROOM MUSHROOM MUSH개월 전
  • 고대팀을 호스트로 불렀으면 연고전이 아니라 고연전이라고 불러야지

    J.G EunJ.G Eun개월 전
  • 10분 15초: 고려대 MBA 문태진 선수의 플레이 훌륭합니다. 태진형 파이팅~. 고려대 MBA팀은 Kick and Rush 스타일의 빠른 경기 템포와 공격적인 축구를 구사하며, 후방 플레이어들의 '롱킥' 정확성이 인상적이네요~

    Alex TV: 목동 메시Alex TV: 목동 메시개월 전
  • 대학원 동아리는 저 유니폼 입을수 있나보네요 학부때 중동 애들이 저 유니폼 입은거 진짜 이뻐 보였는데 ㅎㅎ

    이진수이진수개월 전
  • 선출 없는 순수 아마추어 레벨에서는 저렇게 젊고 체력 좋고 파이팅 넘치는 팀 드문 편이고 상대팀으로도 생각보다 이기기가 쉽지 않죠. 특히나 40~50대 이런 팀들은 저런 젊은 팀 만나면 힘들죠. 같은 20~30대 축구인으로서 저런 발전 의지도 있고 파이팅 넘치는 팀에서 뛰어보고 싶네요.

    JaeWoo JooJaeWoo Joo개월 전
    • 행복한 웃믐 가득한 2021년 되세요 코카콜벳 인사드립니다

      코카콜벳cccb01닷com코카콜벳cccb01닷com17 일 전
  • 개인적으로는 하나밖에 안보이는데 볼주고나서 다시 받고 호흡이 필요한데 볼 패스 해주면 난 끝 이런 장면밖에... 전문가분들해석이 맞는거긴하겟지만 전술이나 포지션문제보다도 패스후 다시받아주고 서로 맞춰주는게 가장 필요한거같은데....(개인적인생각)

    ༺ 웅이༻༺ 웅이༻개월 전
  • 눈썹시강남👍🏽👍🏽

    Stroy LeeStroy Lee개월 전
  • 형제가 연세대,고려대인게 더 레전드네 ㅋㅋ

    dlfrbrkd _3dlfrbrkd _3개월 전
  • 반포종합운동장이네

    simons roysimons roy개월 전
  • 상대팀이었던 연대MBA FC입니다. 슛포러브 덕분에 재밌게 경기 리뷰했습니다.^^ 올 하반기에는 '2021 MBA연고전' 으로 저희가 지원하겠습니다! 주제는 '롱볼 공격을 차단하는 효과적인 전술'로....ㅎㅎㅎ

    연세대MBA FC연세대MBA FC개월 전
  • 무리뉴 초반 본인전술에 팀이 녹아들지 못했을때 롱볼축구로 토비이용해서 했었는데 그 패턴이랑 똑같네요

    아보카도아보카도개월 전
  • 선출 없이는 상중, 선출까지 다 끼고 보면 중상이라는 거네

    이씨이씨개월 전
  • 니플레이 정말 재미있어요~~!

    솔의눈솔의눈개월 전
  • 썸네일 연고전이 어딨나요 고.전으로 고쳐주시죠

    SH KimSH Kim개월 전
  • 건국대를 신흥 축구 강호로 만든 장본인, 황선홍!

    Jinju indie MuzicJinju indie Muzic개월 전
  • 무슨 아마추어 축구가 일케재미있냐....

    94이곤94이곤개월 전
  • 나도 저 경기에 참여하면 소원이 없겠다....

    동방팡동방팡개월 전
  • 고대의 뻥축구에 슈팅을 저렇게 줬다는게 연대의 완전한 패배이다 공격패턴이 단순한데 연대 센터백이 그걸 알고 뒷전에 서있던가 롱킥 나올때쯤 준비하고 출발해서 커트하면 사실상 끝인데..

    우리동네대표우리동네대표개월 전
  • 수준높은 경기 및 해석 잘봤습니다! 근데 공인 심판분들이 12:52 이러한 부분 놓치신 건 좀 수비 입장에서 아쉬우셨겠어요ㅠ 명확하게 보인 것 같았는데.. 동시에 자세히 보면 중앙 공격수분까지도 오프사이드같은데..

    이준수이준수개월 전
  • 고연전입니다. 수정해주세요

    문탱문탱개월 전
  • 정말 라이벌임 ㅋㅋㅋ

    캡틴날준캡틴날준개월 전
  • 그래 고연전은 이겨야지 작년 없었는데 말이지 기차놀이하던게 어제같아..

    민민god민민god개월 전
  • 프로 축구를 저 카메라 각도에서 분석하고 그러면 더 재밌겠다

    Little things amuse little mindsLittle things amuse little minds개월 전
  • 진짜 이 경기 너무 재밌네요ㅋㅋㅋㅋ

    Yun Seok LeeYun Seok Lee개월 전
  • 민족 고대!

    덩요미덩요미개월 전
  • 제목 불편합니다. 연대생팀대 고대생팀으로 바꿔주십시오.

    고동훈고동훈개월 전
  • 얼른 다시 축구하고싶다...

    낑타리낑타리개월 전
    • 야외에서 뛰는데 제약은 없지 않나요?

      Mark SMark S29 일 전
  • 오타있는데요? 고연전인데..

    이제웅이제웅개월 전
  • 와 오늘 굉장히 유용한데

    시아시아개월 전
  • 잘하시네요ㅋ언넝축구하고싶어요

    중고차황정민중고차황정민개월 전
  • 조기축구 리플레이중에 제일수준잇네 그래서그런가 황새님도 오늘은 눈빛이 좀다르시네 이전화들은 다른의미로 놀랜 눈빛이시던데

    시아시아개월 전
    • 새해에도 웃음 가득한 한 해 되세요 코카콜벳 인사드립니다

      코카콜벳cccb01닷com코카콜벳cccb01닷com17 일 전
  • 경기 재밌다

    타타타타개월 전
  • 고연전이라는 분들~ 연고전 이기고 말하세요 ㅋㅎㅋㅎ

    허성호허성호개월 전
  • 마스크 좀 큰 거 주면 안되나요 ㅋㅋㅋ 코는 안쓴거랑 마찬가지인데

    호우호우개월 전
  • 저기요 고연전이에요 ... 이름좀 고쳐주시면 정말 감사할거같네요

    최승유최승유개월 전
  • 스페인전 승부차기 비하인드가 여기서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olf PinkWolf Pink개월 전
  • 머리도 좋으니,, 축구도 잘하는건가,,

    여름이 곧여름이 곧개월 전
  • 니플레이 다시보기 보면서 축구가 너무 하고싶어졌어요 얼른 코로나 끝나서 맘껏 축구하는 날이 다시 오면 좋겠습니다

    햄은토튼햄햄은토튼햄개월 전
  • 두분 다 울 학교 선배님이셨군 ㄷㄷ

    가메모가메모개월 전
  • 공부도 1짱 운동도 1짱

    미지수미지수개월 전
  • 고.전입니다 선생님들.

    농땡이원정대농땡이원정대개월 전
  • 고대 공격수 너무 딸린다.....

    SurrenderSurrender개월 전
    • 성북호날두 성북 이름쓰는거보니 본인인가...?ㅋㅋ

      남승운남승운개월 전
    • 니 인생은 공부도 축구도 돈도 다 딸리잖아

      축구쟁이축구쟁이개월 전
  • 미드필더 안 거치는 롱볼 축구인데도 템포가 이렇게 빠르고 재밌을 수가 있네요. 멋진 팀입니다!

    신재환신재환개월 전
    • 새해에도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코카콜벳 인사드립니다

      코카콜벳cccb01닷com코카콜벳cccb01닷com17 일 전
  • 연~ 고~

    산상수훈산상수훈개월 전
  • 저게 무슨 조기 축구야 ... 3부리그 정도는 되겠구만.

    eee Proeee Pro개월 전
  • 연고전 크

    우희힝우희힝개월 전
  • 니플레이 다시보기 너무 재밌다 ㅋㅋㅋ 다른 컨텐츠들은 나중에 봐야지 하고 밀어놓는데 이건 올라오면 못 참고 바로봄 ㄷㄷ

    푸른바다를 닮은 너푸른바다를 닮은 너개월 전
    • 좀 참으세요

      준준준준개월 전
  • 2:50 "그" 헤딩

    dis cladis cla개월 전
    • 조스카스

      이상추이상추개월 전
  • 연아야 고마워와 고마워 연아야로도 싸웠던 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커테이커개월 전
    • ㅋㅋㅋㅋㅋㅁㅌ 개웃기넼ㅋㅋ

      김규석김규석개월 전
  • 이건 못참지 ㄹㅇㅋㅋ

    지민횩지민횩개월 전
  • 황선홍 감독님 평가가 특히 후한 이유는 황감독님이 조축경험이 없기도 하지만, 미드필더를 거치지 않는 직선적인 축구를 좋아하셔서 그런게 아닌가 합니다. 실제로 마지막 커리어였던 대전에서도 센터백이나 수비형 미드필더들이 전방에 있는 공격수들에게 롱볼을 굉장히 많이 시도했었죠

    서주원서주원개월 전
    • 나대네 ㅋ

      Curry MangoCurry Mango개월 전
  • 즐거운~~~고연전 날에~~~~~~~~

    Gina EverywhereGina Everywhere개월 전
    • 으쌰라으쌰~

      Chanseok LeeChanseok Lee개월 전
    • 연대생 우는 소리~

      휘파파휘파파개월 전
  • 와 진짜 재밌게 축구한다

    늘모늘모개월 전
  • 연고전이 뭐지? 고연전은 들어봤는데

    YoonYoon개월 전
  • 연고전이라 비추입니다~ (장난이에요)

    한상우한상우개월 전
  • ㅋㅋ 실제연고전이 열기대박인데 이거도 만만치않넹

    Jakejwk876Jakejwk876개월 전
  • 고연 주세요~

    우수지우수지개월 전
  • 와 겁나 잘한다

    나이키아디다스나이키아디다스개월 전
  • 두 팀 모두...엄청나요..~~..K리그보다 잼남~~

    jung junsoojung junsoo개월 전
  • 즐거운 고연전 날에 연대생 우는 소리

    Michael KimMichael Kim개월 전
  • 행복한 하루되세요 여러분 찡긋

    장승규장승규개월 전
  • 모두의 연고전 그들만의 고연전

    형님형님개월 전
  • ㅋㅋㅋㅋ공인심판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

    9 99 9개월 전
  • 두니형 있나?

    이명진이명진개월 전
  • 테이블띄우고 칸막이하고 마스크 벗으면 안되나요 답답해보여요

    sonan soosonan soo개월 전
  • 연고전 매우 불편하네요 고연전으로 바꿔주십쇼

    ᄐᄐᄐᄐᄐᄐ개월 전
  • 고연전 입니다.

    임흥수임흥수개월 전
  • 연대 21학번 좋아요

    양지훈양지훈개월 전
  • 오늘은 정말 치열한 경기를 분석해봤습니다ㅎㅎㅎ 보기만해도 정말 축구마렵네요ㅠㅠㅠ 니플레이 다시보기는 상시지원을 받고 있으니 많은 지원 부탁드려요!!! 니플레이 다시보기 지원 링크 : forms.gle/UdyP3EJR23wrfCmy5 팀에 솔루션 필요하신 분들 많이 지원해주세요~!! 올 겨울 축구 공부 같이 해요!!

    Shoot for Love 슛포러브Shoot for Love 슛포러브개월 전
  • 연,고전?고,연전??ㅋㅋㅋ거의 한일전이야~~~

    험멜 축구 아카데미 - 축구하는 김선생험멜 축구 아카데미 - 축구하는 김선생개월 전
    • 고.전

      K춘K춘개월 전
    • 연.전

      김경민김경민개월 전
    • jptop.buzz

      Neija PereiraNeija Pereira개월 전
  • 58초전은 못참지 연고전

    구독자구독자개월 전
  • 살벌하네요ㅋㅋ

    로이강로이강개월 전
  • 그래서 연고전이야 고연전이야

    홍지안홍지안개월 전
    • 연전이요 ㅋ

      즁개월 전
    • 매년 바뀌어요 호스트가 연대면 고연전 고대면 연고전..이었을걸여

      Ahnjin SungAhnjin Sung개월 전
    • 고대 입장에선 고연전 연대 입장에선 연고전

      펠라이온펠라이온개월 전
    • 연대는 승리의문을 연대 고대는 승리를 고대한대 허구언날 고대한대 ㅋㅋ

      ᄋᄋᄋᄋ개월 전
    • 고대는 이기고 발언하자

      허성호허성호개월 전
  • 21초전은 못참지 ㅋㅋㅋㅋㅋㅋㅋ

    정효영정효영개월 전
    • jptop.buzz

      Neija PereiraNeija Pereira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