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유망주 vs 한국 축구 유망주가 붙으면 생기는 일 ㄷㄷㄷ 경기 수준 역대급입니다.. l EP.45 l 슛포러브 Shoot for love

2020. 03. 23.
1 127 429 조회수

맨시티 유스팀과 대한민국 초등학교 유스들이 붙으면 누가 이길까요???
맨시티 경기력 진짜 미쳤다...
==
슛포러브 더보기 :
"신의한수 : 신태용의 방과 후 트릭" 재생목록 : koworld.info/club/e85jlLLTtZm9ipA/bidio.html
Instagram : instagram.com/shoot_for_love/
Facebook : facebook.com/shoot4love

댓글
  • 여러분 안녕하세요!! 맨시티 1편을 재밌게 시청해주시고 많은 관심과 좋은 댓글들 많이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이 보여주시는 많은 관심을 보며 큰 힘을 얻고 저희도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ㅎㅎㅎㅎ 앞으로도 많은 댓글과 사랑 부탁드려요! 오늘은 월클 FC의 수문장 박진수 선수의 싸인볼을 선물로 드리기로 했는데요! 정말 정말 많은 댓글 중 랜덤추첨기를 통해 선정된 ‘박진수 선수의 첫 싸인볼’의 당첨자는 바로…. 두구두구두구…. 정윤석 님 입니다!! 선정되신 정윤석님께서는 슛포러브 공식 이벤트 계정인 event@bekind.co.kr 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가 실제로 댓글을 쓰신 분이 맞다는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서 싸인볼을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박진수 선수의 싸인볼에 당첨된 정윤석님 정말 정말 축하드립니다!! 한편 아쉽게도 이번 이벤트에 선정되지 못하신 많은 분들에게는 정말 정말 죄송하고 아쉽다는 말씀을 드립니다ㅠㅠㅠㅠㅠ 그래도 저희 슛포러브는 계속해서 재밌고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하도록 할테니까요,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ㅎㅎㅎ 에서 보여드릴 수 있는 경기는 이제 몇 경기 남지 않았습니다ㅠㅠ 남은 편들도 저희가 최선을 다해서 만들고 있으니 지금처럼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여러분께 늘 감사하고 저희는 더욱 더 파이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Shoot for Love 슛포러브Shoot for Love 슛포러브9 개월 전
    • 오늘의 주인공은 당신입니다 ... 톡주세요 신규5만 쿠폰쏨니당~~ 맥력적인 ㅂㅏ ㅋ ㅏ 라 톡:fkbo1

      코카콜벳cccb01닷com코카콜벳cccb01닷com개월 전
    • 지인카지노 톡 추가시 5만지급 지인추천시 10만지급 톡:fkbo1

      온라인라이브바카라 텔:tgagent58온라인라이브바카라 텔:tgagent58개월 전
    • 오늘도 중 교수와의 실전 오늘밤 시작 합니다 아직 추가 안하신 분들 톡 주세요 ~ 카톡:fkbo1 신규회원 이벤트도 한다네요

      코카콜벳cccb01 com코카콜벳cccb01 com개월 전
    • 오늘도 중 교수와의 실전 오늘밤 시작 합니다 아직 추가 안하신 분들 톡 주세요 ~ 카톡:fkbo1 신규회원 이벤트도 한다네요

      코카콜벳cccb01 com코카콜벳cccb01 com개월 전
    • 오늘도 중 교수와의 실전 오늘밤 시작 합니다 아직 추가 안하신 분들 톡 주세요 ~ 카톡:fkbo1 신규회원 이벤트도 한다네요

      온라인바카라 텔:tgagent58온라인바카라 텔:tgagent58개월 전
  • 고등학교 가면서 부터 유럽 아프리카 선수들이랑 피지컬이 차이가 남 특히 흑인선수들 탄력은 연령별 경기때부터 힘겨움ㅜ 유럽에서 성공한 한국선수들은 피지컬이 다들 좋았죠

    벨바벨바일 전
  • 아직 젊은 친구들에게... 너희들은 누구보다도 뛰어나니 기죽지 말고 열심히 해서 나중에 tv에 나와서 형들 눈을 즐겁게 해줘라 모두 파이팅

    안재헌안재헌2 일 전
  • 조직력이 엄청나네 성인수준이네 어우...

    마호마호2 일 전
  • 이경기에선 전술적 문제가 눈에 보일정도로 취약햇다 드리볼과 패스도 안맞고 유소년들이 졋다고 위축되기보단 발판삼아 더 잘커갓으면한다

    마동석마동석7 일 전
  • [;'byhlk,ㅅ6ㅐ0ㅜㅑ-ㅐㄷ5[

    이유중이유중8 일 전
  • 8번 개싸가지봐라

    가원이깡가원이깡9 일 전
  • 팩트: 월클 fc 국대급 애들만 모아옴 맨시티:동네 애들 정도만 같이 함

    교통대란교통대란18 일 전
  • 수준차이가 나네 ㄷㄷ... 개쌉털리느구나 ㅜ

    이재석이재석20 일 전
  • 15:08 12살 크로스 맞냐 괜히 맨시티 유스가 아니네

    기모띠기모띠23 일 전
  • 애들이 좀 나왔으면 좋을텐데..ㅠ 코로나 때매 못 나오는 건가요?

    홍시영사랑하고홍시영사랑하고24 일 전
  • ▶오빠들 여기 그림장난 아냐 ~ 텔:@tgagent58 텔친추시 신규콤프지급 오늘 완전 초대박 줄~ 12타~

    코카콜벳cccb01 com코카콜벳cccb01 com29 일 전
  • ▶오빠들 여기 그림장난 아냐 ~ 카톡:fkbo1 오늘 완전 초대박 줄~ 12타~

    코카콜벳cccb01 com코카콜벳cccb01 com개월 전
    • ▶이쁜 언니들와의 라이브 ㅂ ㅏ ㅋ ㅏ ㄹ ㅏ 카톡:fkbo1 실전카지노 승률보너스~

      코카콜벳cccb01 com코카콜벳cccb01 com개월 전
  •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용돈 벌이 톡 추가시 신규5만 쿠폰쏨니당~~ 톡:fkbo1

    코카콜벳cccb01닷com코카콜벳cccb01닷com개월 전
    • 마카오 실시간 영상 ㅂ ㅏ ㅋ ㅏ 라 톡추가시 신규5만 쿠폰쏨니당~~ 톡:fkbo1

      코카콜벳cccb01닷com코카콜벳cccb01닷com개월 전
  • 최고의 서비스로 사장님들 모십니다 온라인 ㅋ ㅏ ㅈ ㅣ 노 톡:fkbo1

    온라인라이브바카라 텔:tgagent58온라인라이브바카라 텔:tgagent58개월 전
  • 맨시티 10번 진짜 잘한다.... 체격은 작은데 빠르고 크로스도 잘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간침투도 잘하고

    공부캠공부캠개월 전
  • 1쿼터에 진우 진짜 안뛰어 준다..... 수비가담 잘안함. 현준이한테는 은우보고 배워라 몸싸움해라하는데 진우는 맨날 어른들 얘기하면 한귀듣 한귀흘 하니까 말도 안해주는건가

    공부캠공부캠개월 전
  • 아직도 이기 저기에서 호구 짖만 하시는 사장님들 제가 사장님 승률 80%까지 올려 드릴게요 ~ 톡 추가시 5만 바로 쏩니다~ 카톡:fkbo1

    코카콜벳cccb01 com코카콜벳cccb01 com개월 전
    • 신규회원 5만 바로 쏨니다 톡 추가 주세요 ... 오늘밤은 제가 책임 지고 500 감니다 카톡:fkbo1

      코카콜벳cccb01 com코카콜벳cccb01 com개월 전
  • 맨시티너무잘해😤

    최희최희개월 전
  • 아직도 이기 저기에서 호구 짖만 하시는 사장님들 제가 사장님 승률 80%까지 올려 드릴게요 ~ 톡 추가시 5만 바로 쏩니다~ 카톡:fkbo1

    코카콜벳cccb01 com코카콜벳cccb01 com개월 전
    • 강원랜드 실시간 라이브 카지노에서 여러 사장님들 모십니다 ... 가입시 꽁머니 5만 드린다니 얼른 추가들 하세요 ~ 카톡:fkbo1

      코카콜벳cccb01 com코카콜벳cccb01 com개월 전
    • 신규회원 5만 바로 쏨니다 톡 추가 주세요 ... 오늘밤은 제가 책임 지고 500 감니다 카톡:fkbo1

      코카콜벳cccb01 com코카콜벳cccb01 com개월 전
  • 수준이 너무 다르구나..

    ᄋᄉᄋᄋᄉᄋ개월 전
  • 아직도 이기 저기에서 호구 짖만 하시는 사장님들 제가 사장님 승률 80%까지 올려 드릴게요 ~ 톡 추가시 5만 바로 쏩니다~ 카톡:fkbo1

    온라인바카라 텔:tgagent58온라인바카라 텔:tgagent58개월 전
    • 신규회원 5만 바로 쏨니다 톡 추가 주세요 ... 오늘밤은 제가 책임 지고 500 감니다 카톡:fkbo1

      온라인바카라 텔:tgagent58온라인바카라 텔:tgagent58개월 전
  • 실시간 인기 카지노 톡 추가시 3만 드립니다 톡:fkbo1

    온라인카지노추천텔:tgagent58온라인카지노추천텔:tgagent58개월 전
  • 맨시티 겁나 잘하네 우리는 겁나못하고 ㅣ;

    pooo danielpooo daniel개월 전
  • 카지노 게임?~아니ᆢ노름엔 남녀노소 신규5만 쿠폰쏨니당 톡:fkbo1

    구글검색TG카지노구글검색TG카지노개월 전
  • 이성윤 대박 잘한다!!!

    응용김응용김개월 전
  • 안되네

    제갈민서 MS J제갈민서 MS J개월 전
  • 맨시티 어린애들인데도 슛 잘찬다

    병신을보면쿠키를 떨구는루피병신을보면쿠키를 떨구는루피개월 전
  • 확실히 딸리긴 하넹...

    박상윤박상윤개월 전
  • 이야.. 키퍼 ㄹㅈㄷ네

    구라구라개월 전
  • 와 ㄷ ㄷ ㄷ

    정성욱정성욱개월 전
  • 붙으면 어쩔줄몰라하고 아무데나 막주고.. 개인돌파능력 1도없고..

    신태일신태일2 개월 전
  • 어째 현재국대보다 시스템이 잘되서 움직이는것같지....맨시티유스나 월클이나...

    뚠뚜니뚠뚜니2 개월 전
  • 얼마전 한국 국대모습을 보는것 같네 데자뷰인가

    장진우장진우2 개월 전
  • 맨시티는 맨시티이다

    떡상가자떡상가자2 개월 전
  • 헐!엄청잘한다형들

    라쿠마tv라쿠마tv2 개월 전
  • 10:34 공 달라는데 무시하고 던지네 저 기분 잘 알지 😢

    OneTV 우크라이나에 살고 있는 한국남자 КОРЕЕЦOneTV 우크라이나에 살고 있는 한국남자 КОРЕЕЦ2 개월 전
  • 어린 애들 전지훈련 많이 보냈으면 좋겠다 맨시티, 바르샤, 레알 등 수준 높은 유스팀들한테 많이 깨져야 한국 축구가 발전한다

    · 50년 전· 50년 전2 개월 전
  • 확실히 잉글랜드 유스팀하고 수준 차이 심하다 ㅋㅋ

    · 50년 전· 50년 전2 개월 전
    • 맨시티 말고는 잘했는데요?

      공부캠공부캠개월 전
  • 청주fc 경기 보고 왔는데 클라스가 다르긴 하네

    김namu김namu2 개월 전
  • 골기퍼진수형이잘하는듯

    이상민이상민2 개월 전
  • 즐기라는것도 좋지만 애들이 저 과정에서 생각하고 배워야되는데 상대팀 코치처럼 지시하고 어떤부분이 부족한지 어떻게 풀어나가야되는지 피드백을 해주면 좋을텐데 하프타임때도 괜찮다는 말만하는건 좀 답답..

    MK JMK J2 개월 전
  • 오우~~

    김영준김영준2 개월 전
  • 지금보니 얘들도 후방빌드업하네 ㅋ 골먹히는게 똑같다 ㅠㅠ

    Jh KJh K2 개월 전
  • 10:34맨시티 싹수가 없네 이런애가 선수를 한다고.....

    gunwoo건우gunwoo건우2 개월 전
  • 저게 클래스네...

    김채원팬김채원팬2 개월 전
  • 내가 6학년일 때보다 못하는 애들이 왜 대표해서 나갔지?

    정승현정승현2 개월 전
  • 이건 머 수준이... 유아팀대 청소년 경기같네...

    아홉강아지아홉강아지2 개월 전
  • 보고있는대 소름끼친다 ㅎㄷㄷ

    구교은구교은2 개월 전
  • 너무 재미고 너무맨시티 가 몸싸움이써어요

    김지환김지환2 개월 전
  • 맨시티가 잘하긴 한다!!

    한승빈한승빈2 개월 전
  • 나도 키퍼잘하는데........

    최유건최유건2 개월 전
  • 근데 이번에 계양하고 하는데 노현준?선수가 안보이던데요?

    Layone fans 2 ssLayone fans 2 ss2 개월 전
  • 10:30 ㅈㄴ 싸가지

    앙동민앙동민2 개월 전
  • 와 진짜 수준차이 심하구나...

    인성문제없음인성문제없음2 개월 전
  • 초딩때부터 개 발리는 군

    do_ itdo_ it2 개월 전
  • 앞으로미래가보입니다.

    김태홍김태홍2 개월 전
  • 잘하네

    김태홍김태홍2 개월 전
  • 맨시티 애기들 너무... 막.. 쫌.. 과격하게느껴지는건 나만 그런건가ㅠ

    김사랑김사랑3 개월 전
  • 떡잎부터 다르구나 맨시티 유스들은

    마동석마동석3 개월 전
  • 면 시티개자해

    최승구최승구3 개월 전
  • 개모태

    최승구최승구3 개월 전
  • 쌔싹부터 클라스가 다르네

    퇴김퇴김3 개월 전
  • 축구 시키시는 부모님들 돈이 어마어마 하게 깨지시겠다 아이들의 부모님들 화이팅하세요

    최최창영최최창영3 개월 전
  • 맨시티 ㅈㄴ잘하네 ㄹㅇ

    공개비공개비3 개월 전
  • 역시 맨시티는 맨시티

    25 ks25 ks3 개월 전
  • 탈초딩이네

    쿠마형쿠마형3 개월 전
  • 월클 선수들 응원합니다

    오세욱오세욱3 개월 전
  • 나도 저런데 나가보고 싶다

    상현입니다상현입니다3 개월 전
  • 10:34 ....?너 인성문제있어?

    김밥말이김밥말이3 개월 전
  • 우리는 골기퍼 빼고는 전부 맨시티가 한수위네요. 피지컬 정신력 집중력 아쉽지만 우리보다 한수 두수 위 인정

    yong kimyong kim3 개월 전
  • 솔직히 신태용감독이 없으니까.. 팀이 무너지네요

    용한수용한수3 개월 전
  • 쟤네들 한살 많은거 아니냐?? 한국나이 만나이로 해야 영국 나이랑 같은데..

    라이언라이언3 개월 전
  • 확실히 애들 시야 자체가..

    JunYoung OhJunYoung Oh3 개월 전
  • 진짜......

    준민히이이준민히이이3 개월 전
  • 6:31 김해운 코치님 뒤에 오리들ㄷㄷ

    서정민서정민4 개월 전
  • 10분쯤에 정훈이가 손짓하는거 엿 아니고 손바닥 내민거 같은데 지들 뇌피셜로 글 싸지르고 쳐 싸우는새끼들 다 개 버러지마냥 현실에선 반 일진애들 축구할때 욕먹었다가 와서 화푸는거같은데 찐따련들아 사회성이 떨어지면 여기서 티내지 말고 혼자 방에서 낄낄대면서 혼자 좋아해라ㅋㅋ

    장정희장정희4 개월 전
  • 맨시티 유망주 뭔디? 개잘하네 압박부터 스피드 돌파 슛 정확도 ㅎㄷㄷ 화 보는 내내 감탄만함

    JsJs4 개월 전
  • 진짜 한국축구 미래가 궁금하다 저런 아이들이 잘 커서 국대 되면 미듬직스럽다 한국축구 화이팅

    JsJs4 개월 전
  • 그래 한국에 남아있으면 재능 다 버린다

    H HH H4 개월 전
  • 능력대신 돈으로 축구하면 중국축국되는거임

    내아랫도리는친일파다내아랫도리는친일파다4 개월 전
  • 애들이 댓글 볼탠데 좋은말만 해주자 잘했어~~!! 애들아 고생했다 좋은 경험이 됐을거야

    미쓰먼투이미쓰먼투이4 개월 전
  • ㅋㅋㅋㅋ한나라도아니고 맨시틴데

    Jaeha ChoiJaeha Choi4 개월 전
  • 저기에서 차붐을 뛰어 넘는 선수가 나오길....

    최용준최용준4 개월 전
  • 현 호날두머리 ㄹㅇ 개잘하네

    잉엥잉엥4 개월 전
  • 맨시티 ㅈㄴ 멋지구 ㅈㄴ 잘하누

    송규현송규현4 개월 전
  • 10:32

    J uneJ une4 개월 전
  • ㅈㄴ 나대내 ㅅㅂㅋㅋㅋ

    권순현권순현4 개월 전
  • Koreon boys too slow! Need to work on fitness and use the body more!

    Thanh QuachThanh Quach4 개월 전
  • 우리나라는 골키퍼 맛집인가 빛현우,킹병지,적성룡

    조재훈조재훈4 개월 전
  • 풋살 처럼 할때는 잘하는거 같던데 정식으로 하니 속도 체력이 딸리는거 가틈

    차종현차종현4 개월 전
  • 역시 외국 애들이 잘하네 한국은 애들이 좀.....분발해야 겠다

    이준석이준석4 개월 전
  • 1년뒤엔 충분히 이길수 있겠네

    Kyung Min ParkKyung Min Park4 개월 전
  • 우리나라는 신체 스펙이 조금 딸리네

    전더리레전더리레4 개월 전
  • 패스가 ㅎㄷㄷ

    노의훈노의훈4 개월 전
  • 나는 저런거 않시켜주나?나이는초6인데 키181인데 수비수,수비형미드필더 나보다잘하는분 내나이에?

    LUCKYLUCKY4 개월 전
  • 얘들아 즐겨 오늘 이겼다고 내일 이기는거 아니야 오늘 졌다고 내일 지는것도 아니고

    Baan JoeBaan Joe4 개월 전
  • 예준이는왜없지?

    정우석정우석4 개월 전
  • 진짜 우리나라는 애새끼때 부터 축구는 좁밥이네

    냐음냐음4 개월 전
  • 와...우리나라가 축구 못하긴하는구나 리버풀도 아니고 맨시티한테 터지네 우리나라 유망주가ㅋㅋㅋㅋ

    도렘도렘4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