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스피드 스카이 서브를 발로 받을 수 있을까??? 순두부 터치 지렸다....

2020. 10. 23.
93 711 조회수

조기축구 뛰는 일반인이 배구 선수의 스카이 서브를 발로 받아낼 수 있을까??

==
슛포러브 더 보기 :
Facebook : facebook.com/shoot4love
Instagram : instagram.com/shoot_for_love/

댓글
  • 그 사건이후 조회수 반의반토막 슛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김승민김승민13 시간 전
  • 얼마나 반성하나 했는데 고작 2주만에 왔네 ㅋㅋㅋㅌ

    ᄂᄂᄂᄂ16 일 전
  • 무섭네요 이렇게 영상을 올렸네요

    요한계시록요한계시록17 일 전
  • 영원한 나의 영웅 지느님, 박지성. 그리고 슛포러브, 모두 홧팅~

    Damning XXXDamning XXX18 일 전
  • 진짜 두부로 하면 재밌을거 같아요

    Yeon's [년쓰] 반백수 집사일기Yeon's [년쓰] 반백수 집사일기19 일 전
  • 지성이형이랑 개고존나빨고싶다

    1선발1선발20 일 전
  • 이니에스타 어쩔수없이 시간존나지난다음에 한번 해주고 지목한선수 동양선수 3명 ㅋㅋㅋ 버기성아 적당히좀해라

    박주형박주형24 일 전
  • 이거 뭐 진짜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ㅋㅋㅋ 이제 더 이상 볼만한 채널이 아니네 점점 사장될 듯 수고하셨어요 그동안~

    구민모구민모24 일 전
  • 조회수안나오죠??ㅋㅋ

    Sako KimSako Kim24 일 전
  • 이제 이채널에 국대출신은 절대출연안할듯ㅋㅋㅋㅋㅋㅋ

    달걀귀신달걀귀신25 일 전
  • 좀 그만해라 ... 뭔 댓글마다 박박

    KK KKKK KK25 일 전
    • ^버기^

      손흥민손흥민4 일 전
    • 공원~ 공원~

      soul takesoul take23 일 전
    • 박~ 박~

      ᄋᄋᄋᄋ23 일 전
  • 박 박

    fgsfd fgfgsfd fg25 일 전
  • 모르는거야 박지성 선수가 배구서브를 발로 받을 수 있다는 걸 모르는거야~~

    김중구김중구25 일 전
  • 아는거야, 응원가는 다 아는거야

    플ia플ia25 일 전
  • 모르는거야, 개고기 얼마나 맛있는지 모르는거야..

    snnm qikkssnnm qikks25 일 전
  • 왜이리들 악플을 다는지 참..

    김찬호김찬호25 일 전
    • ^버기^

      손흥민손흥민4 일 전
  • 슛포버기

    MarkMark26 일 전
  • 밖~빢~ 웨레버유매비~ 유있!똒!쓰인유홈컨트리! 쿧비월~ 쿧비스카욷쓰! 이틴라츠 칸!쓸!하우

    아이캐논아이캐논26 일 전
  • 이건 챌린지 안함?

    Record JangRecord Jang26 일 전
  • 모르는거야 ~망포러브 조회수 왜 안나오는지 모르는거야~

    앙현석앙현석26 일 전
  • 근본이 없다 근본이 ... 동양인 차별금지 프로젝트 진행하면서 정작 현역때 아무말도 못한 버기를 내세우질 않나 거기다 프로젝트 주최측은 이승우한테 불백드립 친 놈들이고 ㅋㅋㅋㅋ 자아성찰 ㅆㅎㅌㅊ

    야누자지의근본야누자지의근본26 일 전
  • Park park wherever you maybe You eat dogs in your home country!!

    박진완박진완26 일 전
  • 모르는거야지성이형모르는거야

    인천짠주먹인천짠주먹26 일 전
  • 7:04 어디서 많이 본 장면인데?ㅋㅋㅋㅋㅋ

    wr hwr h26 일 전
  • 박지성

    진진돌이진진돌이27 일 전
  • PARK~ PARK~

    전씨전씨27 일 전
  • 한국인은 개고기를 사랑합니다

    asd asdasd asd27 일 전
  • 버기성의 업적 1.a매치 100경기 달성 후 귀신같이 은퇴(a매치 100경기 달성 시 FIFA 센추리 클럽 등록) 2.일본 승부차기 결승전에 자기 커리어에 흠집 남기 싫어서 어린 후배들에게 떠넘김,(우승 실패) 3.히딩크가 기껏 psv데려가서 배려해주고 키웠더니 통수 치고 맨유 이적(히딩크가 1년만 제발 더 뛰고가라고 사정함) 4.팬서비스 최악(단,백인 여자한테는 귀신같이 팬서비스 잘해줌),다큐에서 축구는 잘하고는 싶은데 유명해지기는 싫다고함(축구도 못하고 유명해지기도 실패) 5.2002월드컵 멤버들 모임에 단,한번은 참석을 안함(유상철 감독이 암으로 투병중에도 참여 안하고 영상편지도 전혀 안함,병신같은 슛포러브는 개좆같이도 많이 나옴) 6.개고기송 좋다고 옹호하더니 이제와서 불편..대단하다! 번복성! 7.금호타이어+서울시에서 박지성 연봉 스폰을 해줌,근데 하도 벤치에서 나올 생각을 쳐안하니깐 스폰 끊음(벤치성 이 새끼도 쪽팔린 건 알아서 qpr로 바로 빤스런) 8.qpr 역사상 최악의 영입+워스트 11에 포함 강등에 큰 영향을 끼친 주요 멤버(qpr 망치고 바로 psv로 임대 빤스런가서 qpr로 다시는 가기 싫다고 언플) 9.이제와서 자기가 호날두,루니와 어깨를 나란히 한 것 마냥 레전드 행세(박지성이 맨유에 기여 한 것이라고는 벤치를 뜨겁게 달구어 멤버들이 감기에 안 걸리게 도와준 것 뿐)대단하다! 히터성 ! 그 외 존나게 적을게 많지만 여기까지 적음

    개구리개구리28 일 전
    • 더있을걸????분발해

      1선발1선발20 일 전
    • 아직 90가지 더 남았다고 생각하는데

      시카시카25 일 전
  • Nobody knows that ji ate 1 dog so only 9 dogs left 🦧

    이윤형이윤형28 일 전
  • 박박

    마이마이마이마이28 일 전
  • 슛포럽도 좋은시절은 갔구나

    리봉리봉28 일 전
  • ???: 지성이형 모르는거야

    팩트폭격팩트폭격28 일 전
  • 박지성 선수의 응원가로 댓글창이 가득하네요. 역시 캡틴 park~

    물가의물가의28 일 전
  • 루리웹 보배 회원님들 이제 그만 하세요 ㅜㅜ park~ park~

    josh antonjosh anton28 일 전
  • 왜 몇십년 전 일본의 짓을 지금와서 사과하라 요구하냐고 따질새끼들이네ㅋㅋㅋ 박지성이 한 국가에 개고기쳐먹는 나라라는 프레임 노래를 듣고서도 항의 한마디 없이 '들으니 힘이난다'라고 언론에 빌빌 쳐 기어댄게 당당한거냐? 학교에서 패드립 들었을때 우리 부모님 욕보이며 친근하게 대해주니 기쁘다고 지껄인게 맞다고 보는거임 진지하게? 인종차별한 새끼들이 못배워쳐먹은것도 팩트인데 그거 듣고 가만히 있는것도 아니고 들으니 힘이나고 안불러주면 섭섭하다 인터뷰 쳐 한게 잘못이 아니라는건 어느정도의 저지능이 할 수 있는 발상이냐? 그리고 계속 10년 전 일 왜 들추냐고 헛소리 지껄이는데 그때 자기로 인해 자기 나라가 개고기나라가 된건 아가리 닫고 있던 새끼가 이제 와서 그 언급은 하나 없이 추잡하게 유튜브 채널 나와서 인종차별 반대니 뭐니 위선떨며 되도 않는 같잖은 캠페인으로 쇼 하는 것 때문에 욕을 처먹는게 진짜 이해가 안되는거야 진정으로? 실력 부족 기량 부족으로 벤치나 데우면서 서울시 한국기업 스폰 받으면서 겨우 팀에 기생하는 신세였으니까, 차별에도 적극적으로 항의를 못하는 입장이었다 하면 이해라도 해 주겠지. 근데 조국에서 개고기 먹는다는 응원가가 음원 사이트에 등록될 때 '힘이난다, 안불러주면 서운하다'하면서 나라 망신이나 시킨게 진짜 피해자라고 봄? 하다못해 이제라도 항의의 제스쳐를 취하던가 지소현 개고기송 듣게 됐을때는 귀신같이 아가리 묵념중이던 새끼가 뭐? 슛포러브 위캔킥? 까는게 재밌어서 까는 줄 아나본데 이 추접한 미화거품에 역겨움이 올라와서 까는거야 저능아들아

    l lwl lw28 일 전
    • 와 딜 오지게 넣네 ㅋㅋㅋ

      비스마르크비스마르크28 일 전
  • 조회수 개망 ㄹㅇ ㅋㅋ

    이세훈이세훈28 일 전
    • @김민종 몇초이상은 봐야함 들어왔다고 조회수 체크되면 지금있는 모든영상들 지금에 5배이상은 높아 있어야함

      TigerTiger25 일 전
    • @Tiger 영상 멈ㅈ두면 조회수안오름?

      김민종김민종25 일 전
    • 영상은 일시정지 해두고 댓글만 적으니 오를리가 ㅋㅋㅋㅋㅋ 좆포러브 거품 쫘악 빠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TigerTiger28 일 전
  • 루리웹! 뭐하냐 사람이 사람에게 그러는 것 아니다. SEE YOU IN HELL

    Ken RheeKen Rhee28 일 전
    • 혹시나했더니 역시 근첩들이였구만 ㅉㅉ 근근웹 꺼져

      fhhg sgsfgfhhg sgsfg28 일 전
  • 씨ㅡㅡㅡ발 영국인들이 부르는 개고기송은 응원가로써 힘나고 한국인들이 부르는 개고기송은 악플ㅋㅋㅋㅋㅋ 대.단.하.다. 버기해적단!!!

    호놀룰룰호놀룰룰28 일 전
  • Park~ Park~ wherever you may be~

    noname nonamenoname noname28 일 전
  • 바라바라박박박박박박 ㅋㅋㅋㅋㅋㅋ 니가 어디있든~~~~~

    J LJ L28 일 전
  • 해축갤벌레들 단체로기어왔네 ㅋㅋ

    OO28 일 전
    • -근-

      김이드김이드28 일 전
    • @O 살인웹여러분 부탁드립니다 ㅠㅠ

      fhhg sgsfgfhhg sgsfg28 일 전
    • 송아지가죽 가죽클리너로 닦아도 됨?

      ᄋᄋᄋᄋ28 일 전
    • @fhhg sgsfg 해충손뽕왔노 ㅋㅋ

      OO28 일 전
    • 근근웹분들 그만해주세요 ㅠ

      fhhg sgsfgfhhg sgsfg28 일 전
  • 본인이 현역시절 대한민국 국가대표 주장달고 한국인들 조롱하는 노래듣고 힘이 난다 한거 이것도 진짜 큰잘못이지만 맨유 입지자체가 워낙 불안했고 누구하나 나서서 인종차별에대해 말하는 분위기가 아니었으니 여기까지는 이해한다쳐 그런데 10년이지나서 맨유 엠버서더 자리까지받고 후배인 지소연은 자기가 제대로 입장정리안한 개고기송에 대한 것 때문에 아직까지 개고기송으로 조롱받고있으며 한참 맨유 후배인 루카쿠는 인종차별에대해 이제 소리냈고 정작 본인도 인종차별반대운동을 이제 사익추구하는 유튜브 채널에 나와서 하겠다면서 정작 실재하고 구체적인 인종차별에 대해서는 쉬쉬하면서 넘어가려한다? 같이 캠페인 진행한 슛포러브는 사과하는데 정작 가장 큰 모순적인 논란의 주인공인 한국축구의 레전드 박지성은 아직까지도 아무런 피드백이 없다? 존나 괘씸한거 그니까 자기 하기싫은건 안하겠다 이거 자기 레전드로 치켜세워주는 모양새 좋은 자리에만 참여하고싶고 2002멤버 유상철 암투병 응원모임이나 자기가 현역시절 잘못한 허물을 사과하는 자리에는 나가고 싶지않은거임 그냥 덮어버리고 싶은거 이러다 말겠지 하면서 진짜 국민을 개돼지라고 생각하는거 아니냐 이거야말로 누구나 실수는 한다. 그러나 그걸 알면 본인이 그걸 바로잡아야한다. 더욱이 이제와서 인종차별에대해 반대를 하고자 한다면, 당신 때문에 영국 현지와 세계에서 한국인들이 고통받고 있는 문제를 먼저 해결하고와라 로멜로 루카쿠가 그랬던 것처럼 그게 아니면 너희는 짖어라 나는 내 할일 한다는 식으로밖에 안보임 이게 한국축구를 위해 헌신한 레전드 박지성의 진짜 모습맞냐? 손흥민처럼 170억 사비들여 유소년교실 만들란 얘기안하니까 박지성 현역때 국민들이 세금걷어 주급채워주고 수원시에서 본인 이름따서 혈세로 다리까지 만들어준것에대한 최소한의 보답, 아니 성의는 보여라 한심하다

    charoltt maycharoltt may28 일 전
  • 박지성 개고기송의 원곡입니다 m.koworld.info/club/n9aDaaa4p2ynmGc/bidio.html 이천수의 지성이형 모르는거야(7분 45초) m.koworld.info/club/ispug7i3xY6_enw/bidio.html

    charoltt maycharoltt may28 일 전
    • 정보 감사합니다^^

      요한계시록요한계시록17 일 전
    • 옆에서 빵터진 설기현이 킬포 ㅋㅋㅋㅋㅋㅋㅋ

      TigerTiger28 일 전
  • 베베꼬인 인간들 수준하곤... 노잼

    야무진야무진28 일 전
    • 응~ にあみ~

      ᄋᄋᄋᄋ28 일 전
    • 야무진 모르는거야 아무도 모르는거야

      TigerTiger28 일 전
    • 버기단이기 때문이지 ㅋㅋㅋ

      fhhg sgsfgfhhg sgsfg28 일 전
    • 그건 니가..

      charoltt maycharoltt may28 일 전
  • 이 영상을 전체화면으로 보는 사람은 없었다고 한다.

    zzz kkkzzz kkk28 일 전
    • 지금 화면에 교촌치킨 순살 18,000떠 있다고 ㅋㅋ

      토끼토끼토끼토끼27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토끼토끼토끼토끼27 일 전
  • 박까들 진짜 왜그러냐 해버지 세류초 반대항축구전 해트트릭했을때 같이울고불고 좋아했으면서 이제와서 까기냐... 그땐 전국민이 열광했는데 참...

    김민석김민석29 일 전
    • @ᄋᄋ 예아

      양유현양유현28 일 전
    • @양유현 유현게이 오랜만이노

      ᄋᄋᄋᄋ28 일 전
    • 에펨코리아 가보면 그것도 아닌 거 같음 ㅋㅋ 지 추억이 부정당하는 거 싫어서 끝까지 박지성의 충실한 견으로 남아있을 놈들 몇 보임 ㅋㅋ

      양유현양유현28 일 전
    • 근데 까이는 이유보면 까일만함. 물론 까이는 이유와는 무관한 인신공격이나 가족욕 등등 선넘는 악플은 문제이긴하지만. 박지성이 직접 사태 수습하지 않으면 해버지라고 불렸던 그 이미지마저 끝이다.

      TigerTiger28 일 전
  • 곰보성 유일한업적 흥민이 국대 선배

    터프터프29 일 전
  • 🐕🐕🐕🐕🐕🐕🐕🐕🐕🐕 🪑🍴🐕 🐕🐕🐕🐕🐕🐕🐕🐕🐕

    광주토박이광주토박이29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부산위즈원부산위즈원28 일 전
  • 재미도 없고... 답없다..

    MataMata29 일 전
  • Park~ Park~

    팩트폭격팩트폭격29 일 전
  • 🐕 🏃😋 🥘 🍖 🏃🦵💦 👨‍🦽 👨‍💼

    22 sje29122 sje29129 일 전
  • park~ park~

    isitmyimaginationisitmyimagination29 일 전
  • 한국인 특징 : 좋은 취지로 했어도 뭐하나 꼬투리 잡히면 일 크게 만듬

    노래하는강이노래하는강이29 일 전
    • @노래하는강이 남과 비교하는건 그냥 인간의 선천적 본능임. 비교하는게 병신이면 애초에 발롱도르, 무슨 랭킹 이런 것도 다 만들 필요가 없는거지. 네가 직장을 들어갈 때도 A직장 B직장 비교할 수 밖에 없고, 연인을 사귈때도 A여자, B여자 비교할 수 밖에 없고 그냥 본능이다.

      시카시카25 일 전
    • 벤치성 원래 많이 까였고 이번 캠페인도 문제지만 은퇴하고나서 유튜브 활성화된 이후부터 방구석 여포질에 과도하게 미화되는 모습에 많이 까이는 거지.

      시카시카25 일 전
    • @ᄂᄂᄂᄂ 같은 국민끼리 비난하지말자 크게 비난비판 할 일도 아닌데 다 마인드가 물타기에 휩쓸려있냐

      노래하는강이노래하는강이27 일 전
    • @노래하는강이 그래,,,그렇게 생각하면서살아,,,,,,

      ᄂᄂᄂᄂᄂᄂᄂᄂ27 일 전
    • @ᄂᄂᄂᄂ 남과 비교하는것부터 존나 마인드 병신인거라니까

      노래하는강이노래하는강이27 일 전
  • 개고기 개고기 박고기 박고기 박박~~~!!! 힘이난다!!

    benicio del torobenicio del toro29 일 전
  • 🐶

    박용인박용인29 일 전
  • 박~~~ 박~~~~~

    benicio del torobenicio del toro29 일 전
  • 그만해라쫌

    지게꾼오야지조열승지게꾼오야지조열승29 일 전
  • 슛포러브도 망했네

    다비치dav다비치dav29 일 전
  • 아무도몰라 아는 사람이 없어

    무상의행복무상의행복29 일 전
  • 순두부찌개보단 보신탕이지

    tmzks100tmzks10029 일 전
  • 박박 너가 어디에있던

    데드캣`데드캣`29 일 전
  • 박박 박박

    sm limsm lim29 일 전
    • @ᄋᄋ 왜 불러 계속

      5PURS5PURS24 일 전
    • @5PURS 오늘은 안 보이네 코이좌

      ᄋᄋᄋᄋ24 일 전
    • @ᄋᄋ 이 친구 정 들겠네 나 왜케 찾아와

      5PURS5PURS26 일 전
    • @박원준 역시 남자네

      5PURS5PURS26 일 전
    • @5PURS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ᄋᄋᄋᄋ26 일 전
  • 바악~ 바악~ 웨네버 유 메이비~

    설명춤설명춤29 일 전
  • 그분은 또 여기서도 결장이네??? 언제 선발출전 하니???

    s neymars neymar29 일 전
  • park park~

    이승연이승연29 일 전
  • ^나의기사로삼고싶다^

    HJ LHJ L29 일 전
  • 아이씻팔 ㅋㅋ 댓글들 다 해축갤이 먹었노

    핑크게이핑크게이29 일 전
  • 응원가라서 아무 말 못하는게 너무 웃기네 ㅋㅋㅋㅋ

    suertsuert29 일 전
  • 박~ 박~

    거니거니29 일 전
  • Park~ Park~

    전력괭이전력괭이29 일 전
  • 되도않는 인종차별 캠페인하면서 지들이 뭐라도 된것마냥 선수들 지목하고 지목당한사람 참여안하면 나쁜사람처럼 몰아가는 쓰레기같은 짓거리하니 불똥이 여기저기 다튀는구나 ㅉㅉ

    섭섭섭섭29 일 전
  • 박박! 네거 어디에에 있던~ 박박! 너네나라에선 개를 먹지~

    김민성김민성29 일 전
  • 개고기 먹으면 힘나요!!

    김규헌김규헌29 일 전
  • 슛포러브가 사과했는데도 이러고 싶으세요? 정말 당신들이 어디에 살든 개고기를 먹지~♬

    Me RongMe Rong29 일 전
  • 여기 잼민이들 물타기 지리네

    날강두날강두29 일 전
  • 그동안 정말 팬이었어요. 허나 최근 이슈로 실망했습니다. 긴말안하겟습니다. 캠페인시작전 생각을 좀 더 하고 진행했으면어땠을까싶네요. ㅈ금부턴 자제해주시고 그냥 평소대로 재밌는이벤트만 해주셨으면해요. 지성선수는 민심좋아질때까진 그만뵀으면합니다ㅠ

    라파엘라파엘29 일 전
  • 운동, 또는 캠페인은 결국 대중에게 얼마나 '설득력'있게 받아들여지느냐가 관건입니다. 어떤 것에 대해 비판할 때 필요한 것은 자격이 아니라 합당한 근거뿐이다라는 말이 있죠. 당연히 맞는 말입니다. 하지만, 자격없는 사람의 비판은 결국 설득력이 결여된 공허한 울부짖음에 불과합니다. 박지성선수가 현역시절 자신의 응원가인 개고기송에 대해 분명하게 부정적인 스탠스를 취했다면, 더 나아가 루카쿠처럼 인종차별적인 자신의 응원가가 팬들에게 불려지지 않도록 법적으로 대응하였다면, 분명 지금과 같은 부정적인 여론으로 흘러가진 않았을 겁니다. 슛포러브가 주관하고 박지성 선수로부터 시작된 이 캠페인은 인종차별을 금지해야한다는 당위성만 존재할 뿐, 설득력은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토끼토끼토끼토끼29 일 전
  • 팍~ 올라갔다가 팍~ 내려갔다가 민심이 꼬라박습니다!

    노르무르도현비치노르무르도현비치29 일 전
    • 들린다 들려

      ᄋᄋᄋᄋ26 일 전
  • 진심으로 악플 때문에 사람 죽어나가는데 정신못차리나 또 한명 잘못되면 어떻게 되는지 반응 존나 궁금해지네 냄비근성 새끼들

    윤Hopby윤Hopby29 일 전
    • 루리웹이 문제야

      fhhg sgsfgfhhg sgsfg28 일 전
  • 박박~~모르는거야 니가 어디에 있든 아무도 모르는거야

    김사랑김사랑29 일 전
  • 지성이 형님이랑 개고기 asmr 먹방 컨텐츠 부탁드립니다~!

    Blanket MonBlanket Mon29 일 전
    • ㅋㅋㅋㅋㅋㅋ

      charoltt maycharoltt may29 일 전
  • 지성이형 욕더쳐먹기전에 개고기송 해명좀

    캐으슷유까르씨보이캐으슷유까르씨보이29 일 전
    • 하겠냐? ㅋㅋ 현역때도 쫒겨나기싫어서 힘난다고한 쫄보양반이

      charoltt maycharoltt may28 일 전
  • 현실찐따들모음에서 이런프로그램 선동해서 욕하는거역겹다

    이우연이우연29 일 전
  • 선수팔이 원툴채널 답네요. 선출없었으면 아무것도 못하는 식물채널임ㅋㅋ

    1 bcaa1 bcaa29 일 전
  • 공원~ 공원~

    데노데노29 일 전
  • 개고기먹었나 힘썌네 ;;

    누리누리29 일 전
  • ㅋㅋㅋㅋㅋㅋ댓글개꿀잼

    최재혁최재혁29 일 전
  • 그럼 걔가 맨유를 갔겠지

    ``29 일 전
  • 해붕이 11명이 길을 걸어가네~

    남궁민수남궁민수29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씨전씨27 일 전
    • 만약 park이 그중 하나를 고소하면~ 이 모든 미화와 진실이 매스컴타고 전국에 알려지네~

      토끼토끼토끼토끼29 일 전
    • 10명이 남아 길을 걸어가네~

      남궁민수남궁민수29 일 전
    • 만약 Park이 그중 한놈을 고소한다면

      남궁민수남궁민수29 일 전
  • 제발 혹시나해서 하는 말이지만 지성이형이 나와서 사과하고 이런일은 절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이런 ㅈ도 아닌 방구석 개백수 일베 디시들한테 사과하는 그림 자체가 너무 분하고 보기 싫을 것 같습니다

    이재환이재환29 일 전
    • 대한민국 전체를 비하하는 인종차별 응원가를 들으면서 방출될까봐 찍소리도 못하고 은퇴하고는 오래만에 들으니 힘이 난다고나 말하고 있는 쫄보가 사과? 절대 그럴 일 없으니 걱정 마라.

      TigerTiger29 일 전
    • 걱정마셈 쫄보라 사과할 용기도없음ㅋㅋㅋㅋㅋㅋㅋ

      달마달마29 일 전
    • 이미 영국으로 런해서 절대 그럴 일 없음. 괜한 걱정은 안해도 된다. 사라졌다! 런지성!

      TigerTiger29 일 전
    • 맞아요 루리웹 분들에게 진다는 건 있을 수 없어요 ㅠㅠㅠ

      양유현양유현29 일 전
    • 루리웹분들..제발 그만좀 하세요

      토끼토끼토끼토끼29 일 전
  • 10마리의 셰퍼드가 길을 지나가네~

    한창석한창석29 일 전
  • 댓글 좀 관리하자 박박 ㅇㅈㄹ 다 쳐내

    37 137 129 일 전
    • 쳐냈다! 밀지성!

      TigerTiger29 일 전
    • park park

      남궁민수남궁민수29 일 전
    • 왜 힘이난다는 응원가를 쳐내냐고 ㅋㅋㅋㅋㅋ 박이 부끄럽. 누??

      양유현양유현29 일 전
    • Park~ Park~ wherever you may be~

      비스마르크비스마르크29 일 전
    • 박박

      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29 일 전
  • 슛포러브 때문에 박지성 이미지 씹창났누 ㅋㅋㅋ 댓글들 개웃기네 진짜

    김와니김와니29 일 전
  • 박박~~니가 어디에 잇든~~~팍팍

    mesquida Roxanemesquida Roxane29 일 전
  • 이번거는 뭔가 재미 없는데 다음에는 그냥 족구 vs 배구 하시져

    YongBae KimYongBae Kim29 일 전
  • park~~0 park~~ wherever you are~

    ᄋᄋᄋᄋ29 일 전
    • @ᄋᄋ 아니 근데 그것보다 댓글 많이 ㅈㄴ달린거보면 꼴보기싫음...

      FaZe nFaZe n23 일 전
    • @곽오필 본인이 들으면 기분좋은 응원가라 했는데 이게 왜 악플임?

      ᄋᄋᄋᄋ29 일 전
    • 악플달지마라

      곽오필곽오필29 일 전
    • 우리 댕댕이 살려내 ㅠㅠㅠㅠㅠ

      비스마르크비스마르크29 일 전
    • 🐕

      ᄋᄋᄋᄋ29 일 전
  • 슛포러브 민심 왜 이지경 되었냐;;;; 무슨 일 있었음??

    •29 일 전
    • @Jackal 흥민아 우승은 하고 와야지? 후훟...

      josh antonjosh anton28 일 전
    • 맨날 박지성 나올 때마다 대한민국의 레전드~ 맨유의 레전드~ 맨유 엠버서더 이러면서 ㅈ나 치켜세워 주는데 안 꼴보기 싫냐? 박지성이 뭐 김연아 진종오 박찬호 류현진급 커리어도 아닌데 개나 소나 레전드냐? ㅋㅋㅋㅋㅋㅋㅋ 더군다나 거만해진 박지성은 캠페인 지목할 때 친분 ㅈ도 없는 월클 루니, 호날두를 할 수는 없잖아~ 이 ㅈㄹ하고 ㅋㅋㅋㅋ

      JackalJackal29 일 전
    • 박지성 선수에 대한 지나친 미화 + 자신의 응원가인 개고기송을 들으면 힘이 난다는 말을 해 이후 한국인에 대한 인종차별을 심화시킨 박지성 선수를 앞세워 근본없는 인종차별 반대 캠페인을 벌인 슛포러브. 게다가 그 캠페인은 공개적으로 다른 사람을 지목하는 형식이기 때문에 자신의 의사와 상관 없이 지목받고 안하면 개쓰레기됨 걍 대충 이런 상황임

      토끼토끼토끼토끼29 일 전
  • 노잼

    문재앙문재앙29 일 전
  • ㅋㅋㅋ 근데 솔직히 슛포러브 박지성 신격화 심하긴했음ㄴㅋㅋㅋ

    theotheo29 일 전
  • 이거 진짜임? m.dcinside.com/board/football_new6/8315808?recommend=1

    미미짱미미짱29 일 전
    • @권기덕 koworld.info/club/q8udeLGtuHzcgJA/bidio.html 진짜네ㅋㅋㅋㅋ3분40초

      미미짱미미짱29 일 전
    • 권기덕권기덕29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