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일 마스터의 미친 하루 일과 (엄마 등짝 스매싱 확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l 슛포러브 Shoot for Love

2020. 03. 29.
336 237 조회수

축구인이 집안일을 하면 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구석풋볼챌린지 #집에서함께해요
==
슛포러브 더보기 :
Instagram : instagram.com/shoot_for_love/
Facebook : facebook.com/shoot4love

댓글
  • 안녕하세요 슛포러브 팀 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PL유니폼 당첨자를 발표하는 날 입니다~! 그동안 정말 많은 분들께서 #방구석풋볼챌린지에 참여해주셨는데요 :) 선정되신 대망의 당첨자는 바로.. 두구두구두구 yuchan_08_once ko_sang.h c.hyeon_jun taekwondojin sj.m50 ooo5744 이렇게 6분 입니다!!! 선정되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EA스포츠와 저희를 통해 선정되신 분에게는 개별 연락이 갈 예정입니다.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아쉽게 선정되시지 않았지만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시청해주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꿀잼콘텐츠와 즐거운 이벤트로 또 돌아올테니 너무 실망하시지 마시구요!! :) 항상 건강 유의하시구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 슛포러브 팀 드림

    Shoot for Love 슛포러브Shoot for Love 슛포러브9 개월 전
    • 재밌게 살자

      노던playing soccer노던playing soccer6 개월 전
    • 다음에도 재밌는 영상 올려주세요~

      썬더튜브썬더튜브9 개월 전
  • 구너 아프겠다.................

    남태진남태진22 일 전
  • ㅗㅜㅑ

    남태진남태진22 일 전
  • 4:47 얼굴에 바르려는줄 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자두뇌전자두뇌개월 전
  • 3:58 제...제가 놀아드릴께요...

    tndmstlstndmstls개월 전
  • 상명대 천안 캠퍼스인가....천안 캠퍼스면 너무 아쉬운데(천안사람)

    tndmstlstndmstls개월 전
  • 5:40 스로인 파울!!!

    11 40711 407개월 전
  • 마지막 5인 할때 밤바님 밤녕 귀여웠어요

    모쏠나가모쏠나가개월 전
  • 밑에층 사람있으면 망할거가튼뎅..

    매냥비트매냥비트3 개월 전
  • 박서준 따라한거였다는게 제일 충격

    Alan Jiwan YunAlan Jiwan Yun3 개월 전
  • 뽁!소리가 내 머리속에서 자꾸 맴돈다.......

    나원준나원준3 개월 전
  • 5:00진짜깜짝놀랐나보내

    EUNJIN KIMEUNJIN KIM4 개월 전
  • 6:59 바밤바 휴지통에 공넣는거 실패ㅋㅋ

    강민재강민재4 개월 전
  • 미친새끼들..

    김남윤김남윤4 개월 전
  • 그거하다가발금났어요ㅠㅠ

    ᅥ엉노희민ᅥ엉노희민5 개월 전
  • 이건 보면 볼수록 듀드 퍼펙트 생각나네 ㅋㅋㅋ

    Junkyeom HuhJunkyeom Huh5 개월 전
  • 등짝스매싱 10만이 적립되었습니다

    ᄋᄋᄋᄋ5 개월 전
  • 아니 이건 엄마한테 등짝 스매싱 정도가 아님 매 맞을 기세임 ㅋㅋㅋㅋㅋㅋ

    마츠모토히로야 사랑해요마츠모토히로야 사랑해요5 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한상#Dymotors이한상#Dymotors6 개월 전
  • 이거 진짜로 노주작이예요?

    hangyeol_ _kimhangyeol_ _kim7 개월 전
  • '

    손유빈손유빈7 개월 전
  • 저거 따라하다 라면쏟음ㄷㄷ;;

    김규민김규민7 개월 전
  • 4:09 리프팅 썩은물을 넘어서 원유가 된 바밤바는 한번에 된것을 반병지는 몇시간 촬영했다고 하죠... ㅋ

    JaeKyun PARKJaeKyun PARK7 개월 전
  • ㅋㅋ

    한승헌한승헌7 개월 전
  • 진짜 씨잼 형들 재밌어ㅋㅋㅋㅋ

    이덕재이덕재7 개월 전
  • 이거 따라 하다가 집에 있던 TV 박살 났습니다~

    MashiroMashiro8 개월 전
  • 와...진짜 씨쥐 같다.. 정말 존경 리스펙!

    줴이줴이줴이줴이8 개월 전
  • 집이 아파트라 층간소음 때문에 못 해요..ㅠㅠ

    SR슈무SR슈무8 개월 전
  • 축구인이라곤 저렇게 안할수 있습니다.

    손흥민찐팬손흥민찐팬8 개월 전
  • 또전드 오브 또전드 언제 들어도 재밌다 ㅋㅋ

    HJ KHJ K9 개월 전
  • 한국의 Dude Perfect

    고준혁고준혁고준혁고준혁9 개월 전
  • 2:57 우리학교 여기서 보니 반갑네 ㅎㅎ

    명싸커명싸커9 개월 전
  • 몇시간 걸렷어요

    재영재영9 개월 전
  • 연기만 잘해주시면 ㅠㅠ.

    HuehuehueᅵofficalHuehuehueᅵoffical9 개월 전
  • 와.... 몇시간 걸렸을까 이거...

    플랫#플랫#9 개월 전
  • 공튀기면 엄마한테혼나요.

    울기빛정울기빛정9 개월 전
  • 구너너무이쁘다

    mellmell9 개월 전
  • 2:18 2:22 물이 어디갔지?

    로빈100로빈1009 개월 전
  • 그리고 바밤바님 밤녕 너무 귀여우심 ㅋㅋㅎㅎ😁

    ??9 개월 전
  • 대박이다.. 슛포러브 ㅋㅋ 항상 응원합니다. 방구석 풋볼챌린지 바로 하고 있습니다..ㅋㅋ 코로나 조심하세요^^

    ??9 개월 전
  • 듀드 퍼펙트만 보다가 이거 보니깐 좀 새롭네요 ㅋㅋㅋ

    gg9 개월 전
  • 친구 머가리 로트레핑후 쓰레기통에 꽇아넣으면 ㅆㅈㄷ

    사쿠라지마마이사쿠라지마마이9 개월 전
  • 김관종김관종9 개월 전
  • 이 아저시들 다 같이살아오?

    Elizabeth MoonElizabeth Moon9 개월 전
  • 근데 미니축구공으로는 안되나요?

    정선옥정선옥9 개월 전
  • 제 인스타 들어가서 한번씩 봐주세요. 정말 엄청 힘들게 했어요 ㅠㅠ .. 별거 아니게 보일 수도 있겠지만 최선을 다했습니다.. Jsssl._.psychuijj 입니당 !!

    Jsssl._.psychuijjJsssl._.psychuijj9 개월 전
  • 0:23 ㅇㅈ 진짜 하고싶다 축구

    김도현김도현9 개월 전
  • 근데 이 컨텐츠 DudePerfect 100% 따라한 거임

    Hwiseong JeonHwiseong Jeon9 개월 전
  • 카유튜버 장진택 기자님 여기 와계시네..

    홍성화홍성화9 개월 전
  • 3:29 아짜피 그쪽 갈건데 왜 접시를 날려 ㅋㅋㅋ

    내가누구게내가누구게9 개월 전
  • 이분들이 여기에 계신다는 것은 신태용의 신의 한 수 촬영 끝났다는 것?

    Kang Min KimKang Min Kim9 개월 전
  • Dude Perfect...

    Ryan LeeRyan Lee9 개월 전
  • 바밤바 처음에 탕강가랑 비슷하게 생겼음

    홍영운홍영운9 개월 전
  • 신의한수 기대되요

    keirjdjeidofhe dhdoeokeirjdjeidofhe dhdoeo9 개월 전
  • 언제까지 가능해요?

    김예찬김예찬9 개월 전
  • 저런거 많이해서 이제는 진짜 생활 할때도 쓴다에 내 머리카락건다 오늘은만우절

    dlqslek rladmstjddlqslek rladmstjd9 개월 전
  • 다들 연기 너무 국어책 읽는거같은데...ㅋㅋㅋㅋㅋ

    김성윤김성윤9 개월 전
  • 다 dude perfect 따라쟁이들일뿐.

    인생한방인생한방9 개월 전
  • 저걸 어떻게 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

    김미르김미르9 개월 전
  • 헤드샷 손세정제 개웃가넼ㅋㅋㅋ

    이상범이상범9 개월 전
  • 언제까지에요 ㅠㅠ

    김근혁김근혁9 개월 전
  • 층간소음챌린지.... ㄷㄷ ㅋㅋㅋㅋ

    또라샹궈또라샹궈9 개월 전
  • 이번거 졸라 재밌네 ㅋㅋㅋㅋㅋㅋㅋ

    ᄋᄋᄉᄋᄋᄉ9 개월 전
  • 2:15계란 아래에 있는거 책상에서 안 튀어나왔는데 2:21되니까 튀어나옴ㄴㅇㄱ

    조재현조재현9 개월 전
  • 맨날 드는생각인데 이거 몇시간걸리나요 ㅋㅋ

    네이마르네이마르9 개월 전
  • 엄마한테 등짝 맞아요

    Korewrx한국Korewrx한국9 개월 전
  • 우리학교가 나오다니... ㄷㄷ 4:03

    토트넘토트넘9 개월 전
  • 그냥 이컨텐츠 하고 싶어서 별짓다한다ㅋㅋㅋ 개꿀잼이었는데 손흥민편에서ㅋㅋ

    Son -SationalSon -Sational9 개월 전
  • 3:23 빨래는 오른쪽에 넣었는데 세제는 왜 왼쪽에?

    없음없음9 개월 전
  • 이정도면 조회수를 위해 발연기를 한다는게 정설..

    진피크진피크9 개월 전
  • 4:40 라리가 공식 인스타 스토리에 슛포러브 나옴!!!

    lime 7lime 79 개월 전
  • 이거주작인가요?

    배법기배법기9 개월 전
  • 총 몇번을 시도했는지 굼금하네연

    기페kife기페kife9 개월 전
  • 4:43 무새로이가 있기 때문. 발표?? 종신?? 유로파?? 그렇게 시작하면 돼.... 필요한건 다 할꺼야.. 내 몸값을 니가 정하진마.. 내 커리어는 이제 시작이고 난!!!!! 원하는거 챔스우승 이루면서 살꺼야...

    a li seu to tel le sua li seu to tel le su9 개월 전
  • 거의 뭐 dude perfect 급 ㅋㅋ

    주작의 제왕 Jujak주작의 제왕 Jujak9 개월 전
  • 아 저 집에서 이런거하다가 400만원짜리 TV 깼는데 엄마 등짝 스매싱 정도가 아니었죠. 쓰읍 약간 콤플렉스있습니다. 보면서 조마조마하네요. 이번에는 집에서 조용히 슛포러브 영상이나 정주행할께요

    김륜희김륜희9 개월 전
  • 마지막 구너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HO ONHO ON9 개월 전
  • 몇시간이나 찍으셨을까.. 재밌게봐용

    윤해달_Yun sea otter윤해달_Yun sea otter9 개월 전
  • 적당히 하세요 비추

    ssanjinssanjin9 개월 전
    • 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

      이준민이준민6 일 전
  • 그러다 엄마한테 날아가서 등짝스매쉬 당해봐야제

    Nami NanaNami Nana9 개월 전
  • 이거하는데 몇시간 걸렸을까

    조신동조신동9 개월 전
  • 기한이 언제까지죠?

    Jeong원준Jeong원준9 개월 전
  • 친구가 좋아요 홀수면 fifa 현질 해준데요. 히힛. 내가 누르면 되지..

    Jihoo OhJihoo Oh9 개월 전
  • 언제까지에요 기간?

    태민태민9 개월 전
  • 구너❤

    비모비모9 개월 전
  • 슛포러브 '발'연기 억양 보러 들어온 1인 완전 내 스타일ㅋㅋㅋ

    study pstudy p9 개월 전
  • 코로나덕에 악을 쓰네 ㅋㅋㅋㅋ 잘살면서 왜 징징대?? 아니 불안한건가... 이해는 하지만... 네 수고하세요 ㄱㄷㅊㅅ.

    B OrdinaryB Ordinary9 개월 전
  • 2:42에 잘보면 계란실종

    이우형이우형9 개월 전
  • 수고하셨습니다 정말 힘드셨겠어요 좋아하는 것도 티 못내고ㅎㅎㅎ

    바피코바피코9 개월 전
  • 잼철이형 오랜만이다

    ᄏᄏᄏᄏᄏᄏᄏᄏ9 개월 전
  • 썸네일 로이조인줄 ㅋㅋ

    Girl group official Queen. NayeonGirl group official Queen. Nayeon9 개월 전
  • 나도 해봐야짓

    볼트만타야지볼트만타야지9 개월 전
  • 진용진: 슛포러브 촬영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안녕안녕9 개월 전
  • 10초 영상 한번 성공했는데 2시간걸림..

    kevin wookevin woo9 개월 전
  • 3:53 이게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급발진 ㅋㅋㅋㅋㅋ

    FOWLERFOWLER9 개월 전
  • 진짜 ㄹㅇ 슛포러브만한 축구채널 없다 ㅋㅋㅋㅋㅋ

    임우형임우형9 개월 전
  • NG 장면 모음 없나요??ㅎㅎ 이형들 + 구너님 트렌드 몰이 최고야 역시 !!

    Alex WooAlex Woo9 개월 전
  • 구너누나 넘 귀엽고 예쁨...축구여신

    이지민이지민9 개월 전
  • "밤녕" ㅋㅋㅋㅋ

    고현우고현우9 개월 전
  • 진짜 대단하다

    정준혁정준혁9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