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축구부 에이스 vs 고등학교 축구부 주장 프리킥 대결ㄷㄷ l 신의 한 수 : 신태용의 방과 후 트릭 l EP.43 l 슛포러브

2020. 03. 18.
245 050 조회수

초등학생 vs 성인의 킥 대결.. 과연 승자는??!!
==
슛포러브 더보기 :
"신의한수 : 신태용의 방과 후 트릭" 재생목록 : koworld.info/club/e85jlLLTtZm9ipA/bidio.html
Instagram : instagram.com/shoot_for_love/
Facebook : facebook.com/shoot4love

댓글
  • 1:47에 바밤바 사진ㅋㅋㅋㅋ

    ᅡ아ᄋ20 일 전
  • 최리안 축구접음

    문신철문신철3 개월 전
  • 진수 약간 조우찬 이랑 비슷하다ㅎ

    이주완이주완4 개월 전
  • 성민이 너무 쿨해ㅋㅋㅋㅋ귀엽다

    서정민서정민5 개월 전
  • 정훈이가 프리킥 제일 잘차는듯.

    손응민손응민5 개월 전
  • 애들다 너무 귀여워~~^^

    이승안이승안5 개월 전
  • 트릭좤ㅋㅋㅋ

    Jw KwakJw Kwak6 개월 전
  • 7:46 잘찬다;

    민축민축6 개월 전
  • sports.v.daum.net/v/20200330105209937 koworld.info/club/eqeIep3Ju5msg5o/bidio.html 이성모기자님좀 도와주세요!

    오오오오6 개월 전
  • 월클 공격수될 코리안 즐라탄 리완이 1호 싸인공 너무 갖고싶습니다 제발.. 골라죠요 월클fc 너무 재밌어서 하루만에 정주행 했습니다!

    MinJu ChoMinJu Cho7 개월 전
  • 진정한 월드클래스~!!! 응원합니다!

    보통남자보통남자7 개월 전
  • 8:52 진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귀여웧ㅎㅎㅎㅎㅎ

    a m u n ta m u n t7 개월 전
  • 드디어 월클이 이겨보네요 ㅋㅋㅋㅋ 👍🏻

    최유정최유정7 개월 전
  • 리안아 국대에서보자!!!

    발흥민발흥민7 개월 전
  • 여러분 안녕하세요!! 프리킥 대결 편을 시청해주시고 소중한 댓글들 많이 많이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여러분들이 남겨주신 댓글들을 보며 정말 큰 힘을 받고 열심히 영상 만들고 있습니다ㅎㅎㅎ 앞으로도 많은 댓글과 관심 많이 많이 부탁드립니다 ㅎㅎㅎㅎ 오늘은 월클 FC의 즐라탄 최리완 선수의 싸인볼을 선물로 드리기로 했는데요! 정말 정말 많은 댓글 중 랜덤추첨기를 통해 선정된 ‘최리완 선수의 첫 싸인볼’의 당첨자는 바로…. 두구두구두구…. so so 님 입니다!! 선정되신 so so님께서는 슛포러브 공식 이벤트 계정인 event@bekind.co.kr 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가 실제로 댓글을 쓰신 분이 맞다는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서 싸인볼을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리완 선수의 싸인볼에 당첨된 so so님 정말 정말 축하드리고요ㅎㅎㅎ 아쉽게도 이번 이벤트에 선정되지 못하신 많은 분들에게는 정말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ㅠㅠㅠㅠㅠ 하지만 저희 슛포러브는 계속해서 재밌고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ㅎㅎㅎ 이 어느새 43화가 됐네요ㄷㄷ… 정말 오랜기간동안 신의 한수를 재밌게 봐주시고 늘 응원해주셔서 항상 감사하다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습니다! 남은 편들도 열심히 만들고 있으니까요. 늘 그랬듯이 지금처럼 많은 사랑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Shoot for Love 슛포러브Shoot for Love 슛포러브7 개월 전
  • 와 정훈이가 발목힘이 장난이 아니네... ㅋㅋ 초등학생 맞나

    Sang Weon SuhSang Weon Suh7 개월 전
  • 이제 끝나는거 같아서 너무 아쉽다

    HIHIHIHI7 개월 전
  • 너네가 미래축구 주인공들이야~~ 끝까지 다치지말고 열심히해서 꼭 큰선수 되자 얘들아😄

    이유준이유준7 개월 전
  • 성민이 마지막에 너무 귀여워ㅠㅠㅠ 다들 다치지말고 재밋게 축구했으면 좋겠다!!

    이태규이태규7 개월 전
  • 7:07 이러니 저러니 해도 역시 애기들 생각 하는건 감독님뿐ㅋㅋㅋㅋㅋ 10:25 아 이건 안되고잉ㅋㅋㅋㅋㅋ 리완이 넘구수해 ㅋㅋㅋㅋㅋㅋ

    플랫#플랫#7 개월 전
  • 나만 정훈이 프리킥 개잘찬다고 생각하나

    Jeong WonjunJeong Wonjun7 개월 전
  • 몇년뒤에 날아라슟돌이 이강인 볼때같은 맘으로 니네 다시 봤으면 좋겠다ㅠ

    임수빈임수빈7 개월 전
  • 아이구 ㅜㅜㅜ 애기들 귀엽고 이뻐 죽겠다 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국가서 추억 많이 만들고 돌아왔겠지? 항상응원한다 애기들!

    포터포터7 개월 전
  • 와 리완이 프리킥 파워봐랔ㅋㅋㅋ

    무야호무야호7 개월 전
  • 리완이 귀여웤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ㅜ ~

    쏜이쏜이7 개월 전
  • 효은 짱

    이민형이민형7 개월 전
  • 가운데에 높게 서있는 삼각대 뭔지 아시는분~~

    캡틴캡틴7 개월 전
  • 리완이형 화이팅, 피지컬 지린다

    서준서준7 개월 전
  • 나중에 국가대표가 되어 이 영상들이 다시 회자되기를

    아무개아무개7 개월 전
  • 1:45 신태용 사단에 바밤바 아이스크림 저만 봄?

    N FN F7 개월 전
  • 리완아 삼촌 아들이 축구를 좋아하는 5살인데 리완이형이 너무 좋다네 ㅎㅎㅎㅎㅎ 삼촌 아들도 리완이처럼 대한민국을 빛낼수 있는 축구선수가 될수 있게 잘 도와줄게! 리완이 다치지말고~~ 지금처럼 밝고 즐겁게 멋진 축구선수로 성장하길 바랄게 씩씩한 리완이 화이팅!!

    캠초캠초beginner캠초캠초beginner7 개월 전
  • 지금처럼 계속 외모값 못하는(안하는) 인성으로만 자라주길

    MezzaVoceMezzaVoce7 개월 전
  • 리완이 화이팅!!

    아잘낙타아잘낙타7 개월 전
  • 0:26 ???:봉구스 봉구스 봉구스 봉구스 봉구스 밥버거

    * great bk** great bk*7 개월 전
  • 안녕 리완아 난 이제 고1이되는 축구를 너무너무 사랑하는 누나야 내가 방과후트릭 첫번째 부터 봤는데 리완이 너무너무 잘하더라구 리완이가 빨리 컷소 월드컵무대에서 볼수 있었으면 좋겠다 리완이를 월드컵에서 보는 날까지 항상 응원할께💖💖

    SsoSso7 개월 전
  • 리완이 프리킥 괘적이 내 뱃살 괘적이랑 비슷한데.....

    김영훈김영훈7 개월 전
  • 리완이 싸인볼 주세여 ㅠㅠ

    김예은김예은7 개월 전
  • 월클엪씨 못잃어.... 시즌2 해주실거죠????????

    두지갱두지갱7 개월 전
  • 죠스바

    Matias SchmidtMatias Schmidt7 개월 전
  • 오늘 리완이 드롭슛 좋았다

    문성민문성민7 개월 전
  •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자원들. 대한민국 축구는 미래가 밝다. 화이팅!

    Hyungrae KimHyungrae Kim7 개월 전
  • 저친구들이 우리나라의 미래다... 화이팅❤

    물리치료빌더물리치료빌더7 개월 전
  • 시간순삭

    cropffocropffo7 개월 전
  • 리완잌ㅋㅋㅋㅋㅋ비션보이즠ㅋㅋㅋㅋㅋ

    김길환김길환7 개월 전
  • 좋겠다 통닭

    은서은서7 개월 전
  • 리완이 1호 싸인볼 받으면 가보로 대대손손 전해주겠습니다. 갓리완 가즈아!!

    골든카우골든카우7 개월 전
  • 싸인볼!!!

    룰루루룰루루룰루루룰루루7 개월 전
  • 리완이 너는 장담컨대 대한민국 피르미누가 되리라

    윤진채윤진채7 개월 전
  • 리완이 시크 오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꼭 대성하길..☆

    이기원이기원7 개월 전
  • 리완아 월클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

    리파이너리리파이너리7 개월 전
  • 즐라탄 장군의 싸인볼 갖고 싶다?!!!

    이창민이창민7 개월 전
  • 마지막에 리완이 성민이 넘모 귀엽다

    김찬영김찬영7 개월 전
  • ㅋㅋㅋㅋ 애들 마지막 사인볼 얘기할때 NG내는거 너무 기여워..

    도등도등7 개월 전
  • 아 제발 리완이 사인볼주세요 ㅠㅠㅠㅠ 엉엉

    빨주노초파람보빨주노초파람보7 개월 전
  • 리완이 예능감 진짜 대박인데 축구실력은 더 대박임

    조용근조용근7 개월 전
  • 드디어 이기는거보니 괜히 뿌듯하네옄ㅋㅋ

    이강진이강진7 개월 전
  • ㅋㅋ얘들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

    진근철진근철7 개월 전
  • 우리나라 미래의 최고 포워드 리완 화이팅! 월클fc다같이 월드컵 뛰게될날이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때 신태용 감독님까지 감독을 하시면 정말 우리나라 축구가 기대가 되네요!

    손형우손형우7 개월 전
  • 한국축구에 기여하는게 너무 많은 채널인데 이렇게 망하나...

    북북북북7 개월 전
  • 오늘 영상을 보니 점점 마지막이 다가오는거 같아서 왠지 마음 아프네유 유유유

    김기철김기철7 개월 전
  • 리완인 진짜 완성형 공격수다..ㄹㅇ 코리안 즐라탄

    최제민최제민7 개월 전
  • 힘조 해명해주세요

    hoho hohoho ho7 개월 전
  • 힘조~

    박호섭박호섭7 개월 전
  • 최리완 멋진 포즈오지네

    정대교정대교7 개월 전
  • 이전 영상에(현재는 비공개영상) 자막으로 "힘조" 라는 워딩쓴거 해명 안하세요?

    HyunMin ParkHyunMin Park7 개월 전
    • 그게 무슨 사건이죠?

      현풋볼-Hyun football현풋볼-Hyun football7 개월 전
    • 그게 뭐죠?

      현풋볼-Hyun football현풋볼-Hyun football7 개월 전
  • 힘조~

    성이름성이름7 개월 전
  • 힘조!

    WhistlerWhistler7 개월 전
  • 동영상 삭제

    부천축덕부천축덕7 개월 전
  • 여기가 힘조라는 자막넣는 남혐전문 축구채널인가요?

    최재영최재영7 개월 전
  • 슛포러브 힘조~~

    에너제틱에너제틱7 개월 전
  • 슛포러브 힘조~

    JH LJH L7 개월 전
  • 워크맨 욕처먹는걸 보고도.. 어휴.. 역시 능지차이인가?

    wow zerwow zer7 개월 전
    • 궁금

      한입만죠라한입만죠라7 개월 전
    • 무슨일?

      dark darkdark dark7 개월 전
    • 왜요 무슨일 있음?

      무비무비7 개월 전
    • 바로 구독취소

      뮤직러버#뮤직러버#7 개월 전
  • 힘조 영상 구경왔는데 어디감?

    브맛브맛7 개월 전
    • 그거 내려짐ㅋㅋ 저도 골수팬이었는데 그거 보고 바로 구독취소했습니다;;

      뮤직러버#뮤직러버#7 개월 전
  • 리완아 대성하자!!

    JS KIMJS KIM7 개월 전
  • 월클들 잘봤습니다^^

    Hyeon seong HANHyeon seong HAN7 개월 전
  • 연우가 프리킥을 잘감아서차는데 오늘은 실력이 많이 안나온거 같아서 아쉽네 월클FC 선수들 다 너무 잘하고있고 힘네세요 화이팅❗

    이승옥이승옥7 개월 전
  • 정훈이 쩐다 ㄷㄷㄷ

    개좋같은분석개좋같은분석7 개월 전
  • ㅋㅋㅋㅋㅋ리완이는 어떻게든 이름 날릴것깉다

    김규태김규태7 개월 전
  • 잘봤습니다~

    진준형진준형7 개월 전
  • ~~

    고윤아고윤아7 개월 전
  • 슛포러브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곧 끝날거라 생각하니 아쉽네요ㅠㅠ

    바라던바다바라던바다7 개월 전
  • 축구하는게 다들 즐거워보여서 너무 좋네요!!!

    삐약삐약병아리삐약삐약병아리7 개월 전
  • 리완아 누나가 응원하께

    Hyeon KangHyeon Kang7 개월 전
  • 아 진짜 월클 아가들 언제 봐도 귀엽고 광대승천하네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애기들 왜 이렇게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리완이 마지막에 멋진 미소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공 가지고 걸어가는게 그렇게 멋있을 일인가ㅠㅠㅠㅠㅠ 1호 사인볼이라니 듣기만 해도 두근거리는 단어네요 진짜ㅠ 10년 20년 후가 기대되는 아가들ㅠㅠㅠㅠ 장식장에 넣어서 보관할테니 리완이 1호 사인볼 랜선이모 주면 안될까요 사인볼님 모셔놓고 살게요ㅠㅠㅠ

    BB BBB B7 개월 전
  • 어른들이 져주는거 티나지만 그래도 천진난만한 아이들 모습이 보기좋네요 ㅎㅎㅎ :)

    이첼로그이첼로그7 개월 전
  • 다들귀여워ㅠㅠㅠㅠㅠㅠ

    이대박이대박7 개월 전
  • 리완이 싸인볼받고싶다..

    과제가너무 많아요과제가너무 많아요7 개월 전
  • 성민이 씬스틸러ㅋㅋㅋㅋㅋ

    권영채권영채7 개월 전
  • 리라탄 화이팅이다!!

    juwan kimjuwan kim7 개월 전
  • 최리완군, 앞으로 부상 조심하면서 한국의 즐라탄으로 성장해주기를 바랍니다. ^^

    최태석최태석7 개월 전
  • 리완이 1호 사인볼 탐난다!!!!

    ChecksersChecksers7 개월 전
  • 저거 어른들이 봐준고 아니냨ㅋㅋ

    낑깡낑깡7 개월 전
  • 트릭좌 애들 배려해서 마지막은 져주시네ㅋㅋㅋ역시 멋지심

    Tottenham COYSTottenham COYS7 개월 전
  • 리완이 슈팅 지린다

    Jiwon KimJiwon Kim7 개월 전
  • 개미pd 공 따라가면서 촬영하는거 왜 이렇게 므싯냐..

    BigG LongBigG Long7 개월 전
  • 무럭무럭 자라나라 우릐 보물들~

    silhouettesilhouette7 개월 전
  • ㅋㅋㅋㅋ바밤바 진지한거 왜이렇게 웃김?

    LIM sooyeopLIM sooyeop7 개월 전
  • 리안잌ㅋㅋ ㅋㅋㅋㅋㅋㅋ 축구 열심히 해서 훌륭한 월클 축구선수가 되아줘!!

    정윤서정윤서7 개월 전
  • 나도 같은 학년이지만 존경한다ㄷㄷ

    EVEN -_-EVEN -_-7 개월 전
  • 정훈이가 감아차기 진짜 잘찬다...

    Ht 55nHt 55n7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