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은 딱 축구공 크기만한 구멍에 골을 넣을 수 있을까?? 역대급 난이도ㄷㄷㄷ

2020. 08. 25.
2 262 721 조회수

이강인은 페널티 아크에서 감아차기로 딱 공 크기만한 구멍에 골 넣을 수 있을까?

==
슛포러브 더 보기 :
Facebook : facebook.com/shoot4love
Instagram : instagram.com/shoot_for_love/

댓글
  •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강인 선수와 함께한 영상들을 시청해주시고 많은 응원과 관심을 보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ㅎㅎㅎ 이강인 선수의 KT 모델 재계약 소식과함께 이강인 선수와 정말 재밌고 특별한 영상을 만들 수 있어서 저희에게도 매우 매우 영광스럽고 기쁜 촬영이었습니다. 너무나도 즐거운 마음과 멋진 퍼포먼스로 촬영에 임해주신 이강인 선수와 저희가 이강인 선수와 촬영할 수 있도록 도움주신 KT, 그리고 무엇보다 이 영상들을 즐겁게 봐주신 구독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영상 말미에 나온 것처럼 촬영이 끝나고 이강인 선수께서 트레이닝복과 축구공에 직접 싸인을 해주셨는데요! 저희가 이번 영상에 댓글을 달아주신 10분께 싸인 트레이닝복과 싸인 축구공을 각각 5개씩 드리기로 약속드렸습니다ㅎㅎㅎ 그래서 이 싸인 물품에 당첨되신 10분은 바로… 두구두구두구…. 싸인 트레이닝복에 김은하, sgus, 이주원, M H, 캉진리 님 싸인 축구공에 William Kang, 대규스터디, Zero, 왕상곤, 정우김 님 입니다!! 선정되신 열 분은 슛포러브 공식 이벤트 계정인 event@bekind.co.kr 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가 실제로 댓글을 쓰신 분이 맞다는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서 싸인 트레이닝복과 싸인볼을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강인 선수 싸인 물품에 당첨되신 모든 분들 정말 축하드립니다!! 동시에 이번 영상들에서 많은 응원을 보내주셨지만 아쉽게 이벤트에 당첨되지 못한 많은 분들께는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ㅠㅠㅠ 저희가 더 열심히 해서 더 많은 분들이 좋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늘 이렇게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신 모든 구독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앞으로도 더 노력해서 즐겁고 유익한 콘텐츠 만드는 슛포러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Shoot for Love 슛포러브Shoot for Love 슛포러브개월 전
    • 이 어려운걸 원희 형이 해냅다

      tv세상tv세상26 일 전
    • Shoot for Love 슛포러브 ㅕㅕ격ㄱ뎌게ㅗㅔㅕㅕㅐ세ㅑㅔㅐㅐㅔㅕ샤ㅑㅔㅑ샤ㅑㅐㅑㅐㅕㅔ께ㅑㅔ쩨 ㅠㅋㅊ

      JunTak KimJunTak Kim27 일 전
    • ㅛㅐ쌰갸샤ㅔㅑ샤ㅑㅑ샤ㅛㅔㅐ져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ㅑㅑㅑ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ㅗㅕㅕㅑㅕㅑ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ㄲ겨ㅕㅕㅕㅕㅕㅕㅕㅕㅕㄲㅉㅉㅈ뺮댜ㅡㅑㅡ큐ㅣㅊ걧ㅅㄱ셕새ㅔㅕㅕ

      JunTak KimJunTak Kim27 일 전
    • Shoot for Love 슛포러브 ㅑㅑㅑ샤개ㅔㅑㅕㅕㅕ꺄겨꺅

      JunTak KimJunTak Kim27 일 전
    • 답글 아래거 눌렀어야 됐는데 우에거 눌러다주구 여기에다가 ㅇㅈ 했네

      카트라이더카트라이더28 일 전
  •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시네요~~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bankon1731bankon173118 시간 전
  • 발에서 공 닿을데 둔탁한소리 나는거보니 호흡과 디딤발이 아직 초보단계네요 형한테 와서 배운다면 세계적인 선수가 될듯한데 강인아 형한테와라

    마쉬멜로마쉬멜로22 시간 전
  • 이렇게 킥력이 좋은애 프리킥을 뺏다니 강인아 발렌시아 뜨고 다른좋은클럽 가자

    ᄏᄏᄏᄏᄏᄏ3 일 전
  • 03:15 바이올린 곡 제목이 뭔가여?

    dangdang leedangdang lee3 일 전
  • 이천수 바스켓 슛 재조명

    이상한말이상한말4 일 전
  • 이강인 육성을 듣고싶은데 자꾸 옆에서 시끄럽게하냐. 씨잼철아 니들은 조용히 들어가있어...

    H HH H7 일 전
  • 첨부터 5번만 기회를 줬어야 긴장하고 차죠

    차도윤차도윤8 일 전
  • 이강인은 보여주지 못했다. 하지만 조원희는 이미 우리한테 보여줬었다. 절륜한 헤딩으롴ㅋㅋㅋㅋㅋㅋ

    얌소얌소9 일 전
  • 아 ㅜ낚였네 마지막에 ㅜ광고까지 봤는데 짜증 지대로다

    김야소애니김야소애니9 일 전
  • 베컴은 넣었다.

    J HJ H9 일 전
  • 이천수 오자!!ㅋㅋㅋ

    J.O. PARKJ.O. PARK10 일 전
  • 페널티 아크에서 감아차기로 넣는 자체가 누구라도 실력이 아니라 운이겠죠~... 이미 정확도만으로도 국내에서 몇 안되는 역대급 솜씨입니다~

    장인철장인철11 일 전
  • 대한민국 축구에 한계임

    박순대박순대12 일 전
  • 이쯤이면 그냥 구멍이 잘못했다..

    이민혁이민혁12 일 전
  • 6:40 갠적으로 이 슈팅이 구멍에 넣는것보다 더 대단하다 ㅅㅂ

    리온리온13 일 전
  • 정말 고생많으셧습니다 대단하십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ㅇㅅㅇ/

    BLUEPEPPER_STORY블루페퍼 스토리BLUEPEPPER_STORY블루페퍼 스토리13 일 전
  • 이강인 차분한 목소리 개멋있노

    이승비이승비13 일 전
  • 농구골대만큼만 컸어도 들어갔다 진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un ChemFun Chem14 일 전
  • 이 챌린지 슛 연습에 도움 될듯

    이예성이예성14 일 전
  • 손흥민 궁금하다..

    무에타이가최고인듯무에타이가최고인듯17 일 전
  • 1미터앞에서 던져서 넣으라해도 못하겄다 이건. 근데, 예전에 이춘수형이 40미터 떨어진 농구골대에 차넣었었지...ㄷㄷㄷ

    Taewon KwonTaewon Kwon18 일 전
  • 이천수는 성공할지 모르겠지만 농구골대보다 이게 더 어려워보임 진짜 역대 최고난이도

    qlzndlsqlzndls18 일 전
  • 어..이강인 언제 저렇게 젖살이 빠졌지? 더 잘생겨졌네

    SC린강SC린강19 일 전
  • 이런걸 왜 시켜 가지고.... 선수 보호 차원에서 이런거하지 맙시다

    인포테크[Info Tech] [ABK TV]인포테크[Info Tech] [ABK TV]20 일 전
  • 결론 : 실패

    윤성훈윤성훈20 일 전
  • 이강인 선수 화이팅

    노래방 좋아하는 사람노래방 좋아하는 사람20 일 전
  • 저건 한국 전설 감스트

    메론바메론바21 일 전
  • 온국민과 더불어 강인아 사랑한다. 세계최고의 선수가되길. 어릴때 애교 부리는것이 벌써이렇게 성장했구나.

    Secret Disclosure TOPSecret Disclosure TOP21 일 전
  • 카가와 하는 순간 나간다 안녕~

    king Queenking Queen21 일 전
  • 이거 리춘수는 넣을거 같은데..ㅋ

    로그인로그인21 일 전
  • 저 구멍에 못 넣더라도 그 근처로 공을 찰 수 있는데 왜 프리킥을 하면 골을 못 넣는 걸까

    whynotwhynot21 일 전
    • 스피드가 중요하죠 정확해도 느리면 골키퍼가 잡으니까요

      qlzndlsqlzndls18 일 전
  • 이강인vs손흥민 해주세요

    is love양갱is love양갱21 일 전
  • 별로 못차긴하네..근데 말 조헐라 많네 좀 지겨운 스타일..제작자 ㅅ ㅋ 야 좀 다시보기편집 하지마라 안들어간거 뭐 보고싶다고 자꾸돌려

    니콜키크드만니콜키크드만22 일 전
    • 꼬우면 보지마ㅋㅋ

      김승환김승환13 일 전
  • 이강인 숫돌이 영상 다시보기해보면 그때는 잘 몰랐는데.. 지금보니 7살 나이대 아이들과는 틀리게 뭔가 확연히 틀려 보이드라 역시 타고나야대 뭐든지....

    maipiu cosilontanomaipiu cosilontano22 일 전
  • 한번만에 아니면 의미없지 계속차면 누가차도 넣음

    팩트맨팩트맨22 일 전
  • 얘는 개인적으로 큰선수가 될려면 단체경기 인성부터 배워야 할것 같더라

    J약량J약량22 일 전
    • 호날두는 돈으로 떼우지요 지보다 A급들도 자빠진 선수 엄청 많죠

      J약량J약량10 일 전
    • @J약량 그래서 호날두가 지금 추락했나요? ㅎㅎ

      YI KYI K11 일 전
    • 추락은 실력보다 인성이 빠르다는걸 알아야

      J약량J약량18 일 전
    • 니 인성이나 신경써

      qlzndlsqlzndls18 일 전
  • 베컴이나 피를로 지뉴 주닝요는 얼마만에 넣을까

    조양래조양래22 일 전
  • 와 찰때마다 구멍근처로 보내버리에 역시...국대 월클은 다르다

    ᄒᄋᄅᄒᄋᄅ23 일 전
  • 천수형 데꼬오자

    David LeeDavid Lee24 일 전
  • 씨잼철 존나 알짱거리네 ㅋㅋㅋㅋㅋㅈㄴ 짜증나

    박건휘박건휘24 일 전
  • 제가 킥은 이강인보다 잘찰수있을거같음 어렵긴하지만 여태까지도전중 난이도 하 인데 이걸 실패하시네 ㅜㅜ

    따오칭따오칭24 일 전
    • ​@따오칭 컨셉이라도 노잼인데 두번째 댓글보니 진지한게 확실한 거 보니 오글거리네....

      김범희김범희22 일 전
    • @륮땡믿지 축구실력은 당연히이강인이 높지만 저렇게 단순킥정확도 대결하는거만 제가 좀더 뛰어나다는거에요

      따오칭따오칭23 일 전
    • ??

      륮땡믿지륮땡믿지23 일 전
  • 뮈히친?

    네오네오24 일 전
  • 편집자님 개웃기네 ㅋㅋㅋ

    잼민이잼민이24 일 전
  • 강인아 이런데 나올시간에 연습해라.. 1군도 제대로 못 뛰는게 무슨 유튜브에 나오니 ㅋㅋㅋ ㅠㅠ 안타까워서 하는 말이다 내인생은 너보다 잘 사니 걱정말구

    ᄋᄋᄋᄋ24 일 전
    • 그런데 이강인은 님이 세상에 존재하는 줄도 모르고 님 조언도 그냥 무시할 것 같아요 ㅠㅠ

      YI KYI K11 일 전
    • 님 전재산 100억 넘음?

      YI KYI K11 일 전
    • 여기 댓글엔 왜 이렇게 쓰레기들이 많냐

      qlzndlsqlzndls18 일 전
  • 저건 구멍에 맞아도 안들어가겟구만 ㅋㅋㅋ

    raven parkraven park24 일 전
  • koworld.info/club/bpqfq7mbyGWohmc/bidio.html 베컴 옛날 광고 영상인데,이게 주작이 아니면 이강인은 애교 수준임ㅋ

    GurunavyGurunavy26 일 전
  • 이런건 전성기때 베컴이 훨씬 잘했기 땜에 그닥..

    GurunavyGurunavy26 일 전
  • 이렇게 잘차는데 발렌시야 가야 쌉듣보쓰레기 샛기가 우리 강인이릉 따돌리고 프리킥을 뺏어? 심지어 차는 자리도 딱 그자리구먼

    J1 ZIJ1 ZI26 일 전
  • 이것도 존나 잘하는거아니냐 ㅋㅋㅋㅋㅋㅋ 에임애지는데

    HerringHerring26 일 전
  • 아니 근데 이강인 슛찰때 특 손으로 얼굴 앞에 있는 공기를 가름(?) 아니 까꿍 이냐고 ㅋㅋㅋㅋㅋ 심쿵사 할수도 ㅋㅋㅋㅋ

    JOLLY GRAILJOLLY GRAIL27 일 전
    •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투명글자로구독자100명찍기투명글자로구독자100명찍기25 일 전
  • 5:56 이게 들가네..역시 프로는 틀리구만...0

    ABCD ABCDABCD ABCD27 일 전
    • '틀리다' > '다르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무의식적으로 틀리는 단어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넘모대단한걸?넘모대단한걸?23 일 전
  • 이강인 체고

    Damian NamDamian Nam27 일 전
  • 평균 적으로 보면 이강인이 더 정확해 보이는데 ㅋ

    Tony LeeTony Lee27 일 전
  • 미쵸따ㅜ.... 멋있어요 이강인:)

    김민용김민용27 일 전
  • 저게 골키퍼가 완전히 예측해서 대비하지 않는이상 가드가 거의 불가능한 위치였지?

    김현준김현준28 일 전
  • 5:41 슬로우가 걸린다는 것은!!! 드디어 성공???!!!! . . . . . . 은 훼이크다.

    애비츄애비츄28 일 전
  • 카가와신지가한걸 굳이 왜언급하는지..

    Duc YouDuc You28 일 전
  • 궤적이나 구석에 팍팍 꽂히는게 오히려 클라스 인증한것 같다.. 오진다

    김윤김윤29 일 전
  • 아 무슨느낌인지 알꺼같다 스트레스 개받을듯ㅋㅋㅋㅋ

    BIG MOMBIG MOM29 일 전
  • 조원희에 비해 엄청 정확한데...조원희는 성공했음..ㅜㅜ

    오뚜기오뚜기29 일 전
    • 사격에 비유하자면 이강인은 사격할때 착탄이 오밀조밀 모여있지만 정가운데는 못뜷은 느낌이고 조원희는 탄착군 자체는 넓지만 정가운데에 한발이 꽂혀들어간 느낌...

      bravebrave22 일 전
    • 조원희-정확함 이강인-정밀함 으로 볼수 있겠네요 ㅎㅎ

      프레셔프레셔23 일 전
    • 읭 원희형이 성공했으면 당연히 원희형이 더 정확한거지 몬소리 하는겨

      Y.G KHANY.G KHAN24 일 전
    •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투명글자로구독자100명찍기투명글자로구독자100명찍기25 일 전
  • 와 이강인은 진짜 전설이다. 이걸 넣네...ㄷㄷ 알지? 올려....

    성이름성이름29 일 전
  • 저거 넣으면 내손에 장을 지짐

    밤새로이밤새로이29 일 전
  • 문제는 키와 스피드.. 너무 느린 건 어떻게 해결하나.. 참 아까운 인재.. 쏘니 수준이면 딱 좋은데..

    PISCIS antiquusPISCIS antiquus개월 전
  • 조원희는 넣어잖어. ㅎㅎ

    장은호장은호개월 전
  • 호나우지뉴 골대 맞추기 보면 댓글쓴분들 지리겠다. Cg인지 난 모름

    가나가나개월 전
  • 1:41 음주머신 강정호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re emotionmore emotion개월 전
  • ???:이 도전 내가 깨겠다.가야돼! 가야돼!

    seunghyun chooseunghyun choo개월 전
  • 저건 고정된 구멍이 아니고 바람불고하면 그때그때 구멍에 미묘하게 틈이 생겨서 더 힘들꺼같은데

    김김정민김김정민개월 전
  • 본겜에서 골좀 넣으시길

    조경하조경하개월 전
  • 강인아 슛 정확도 연습좀하자 실패가 말이되냐

    ᄂᄂᄂᄂᄂᄂ개월 전
  • 이강인 선수 kt와 재계약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더 건승하길 바래요~ 유니폼 꼭 받고 싶어요~

    최상일최상일개월 전
  • 저기 넣는다고 생각하면 안되잖아 그러면 크로스바 맞는다고 생각하면 넣지 않을까

    이동건이동건개월 전
  • 와ㅋㅋㅋ그래도 어이없는볼은 하나도안나오네ㅋㅋㅋㅋ

    잔나비잔나비개월 전
  • 서론 참 길어

    James LeeJames Lee개월 전
  • 체육관 관중석 맨 위층에서 농구골대에 골도 넣는데 이정도쯤...?

    Gail ChaGail Cha개월 전
  • 그만 해라 너안된다

    주범곤주범곤개월 전
  • 지단이 은퇴했다가 번복하고 돌아오지않았나요 2010년 월드컵에 출천했다고

    김찬호김찬호개월 전
  • 와 장난아니다. 진짜 잘찬다! 인정인정!

    I love KoreaI love Korea개월 전
  • 결국은,no goal !!!

    SU YASU YA개월 전
  • 저거 들어갔으면 조작이라고 생각했을듯 ~ ^^ 잘했어요 이강인 ~~

    푸르미르푸르미르개월 전
  • 저정도면 좀 들어가주지 공이 눈치가 없네...

    권영채권영채개월 전
  • 가야가 이 영상보고 이강인 프리킥 못차게 한거 아냐??

    승유딩승유딩개월 전
  • 2:29초 나만 이근대위 목소리 닯은거같음?

    RsT_ GhostRsT_ Ghost개월 전
  • 이게 측면에서 차서 안 되는거 아닌가 왜냐하면 정면에서 차면 구멍이 커지는데 측면에서 차면 각도가 좁아지잖아

    인천불바다인천불바다개월 전
  • 결국 이천수가 대단한거였네 ㅋㅋㅋㅋㅋ

    GFRIENDGFRIEND개월 전
  • 이강인 화이팅!!

    이현준이현준개월 전
  • 호세가야에게 이 영상을 추천합니다

    최석조최석조개월 전
  • 와 대박 찐이다

    구독자 100명 가고 싶은실깸구독자 100명 가고 싶은실깸개월 전
  • 강인아 제발 재계약말고 이적가자

    현우현우개월 전
  • 크로스바 맞추기 챌린지인가?ㅋㅋㅋ 강인이형 기여워

    lee 000lee 000개월 전
  • 킥이 저러다니..... 역시 이강인 선수 소속팀에서 계속 잘하시길 바랍니다

    이향숙이향숙개월 전
  • 저걸 못 넣나?? 😳 국가대표인데

    예수예수개월 전
  • 이강인 화이팅~~! 항상 응원해요~~

    family Ytfamily Yt개월 전
  • 저자리 프리킥은 무조건 강인이가 차자 개 정확하네

    pricelesspriceless개월 전
  • 이번 도전을 계기로 슛 정확도가 더 향상됐을듯!

    Jake LeeJake Lee개월 전
  • 2:47 밤바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HZJDHZJD개월 전
  • 이 훈련으로 훗날 이강인 존의 전설이 시작됩니다

    에스프레소우에스프레소우개월 전
  • 저거 가져가서 훈련에 써도 되겠네요. ㅋ

    먹을비류먹을비류개월 전
  • 축구연습 제대로 한다. 매일 궤적을 바꿔 가면서 연습하길...

    ban dalban dal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