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가 알려주는 원터치로 달라붙은 수비 제치는 법 l 슛포러브 Shoot for Love

2020. 06. 17.
1 004 251 조회수

이 기술로 초등학교 때 이승우가 50골 넣었다네요 ㄷㄷ
==
슛포러브 더보기 :
Instagram : instagram.com/shoot_for_love/
Facebook : facebook.com/shoot4love

댓글
  • 언변이 좋네 진짜 나중에 축구교실하면 잘할듯

    얍시커얍시커6 시간 전
  • 축구는 하고 싶은데 못뛰게 하니까 저기서 저러는건가

    im kim k10 시간 전
  • 딴 건 아무리 커버쳐주려고 해도 아빠뻘 응급요원한테 씨발!목!한거땜에 인성에 문제있어보인다 손흥민이는 손목 부러져도 응급요원한테 입모양으로 땡큐땡큐하더만 바뀌었다하는데 이런 사람 쉽게 안변한다 어렸을때 인성 문제있던 놈들 대가리 커도 똑같더라ㅋㅋ

    함성배팬함성배팬11 일 전
  • 이승우 선수 꼭 한 번 같이 축구해보고 싶어요 ㅠㅠ 청대 때 처럼 다시 부활하길 바람ㅎㅎ

    성jeff성jeff18 일 전
  • 바르셀로나로 데려가줬는데 그 이후는..

    잡영어잡영어개월 전
  • 이기적이지 않는데 나는...이기적으로 되야지

    안재현안재현개월 전
  • 꾹 삐형에거기써

    김희동학생김희동학생개월 전
  • 여기수원아니야?

    Rose바라기Rose바라기개월 전
  • ㅋㅋㅋㅋ후전드

    까미유끌로델까미유끌로델개월 전
  • 초등학교 6학년때 180일수도 있구나 와...

    Re tryRe try개월 전
  • 언제적 바르샤 ㅋㅋㅋㅋㅋ 개웃기네

    s Itenums Itenum개월 전
  • 애기승우 박치기하는거 보고옴 ㅋㅋ 역시 이미지관리

    ulcan Vulcan V개월 전
  • 보기 존나 불편하네 바밤바;; 그래도 국위선양하는 선수한테 상처되는 말을 저래 쪼개면서 지껄이네 어후;; 돼지바같은 놈

    Golden BatGolden Bat개월 전
  • 근데 난 사실 승우 맘이 이해가 가는게 스페인 및 유럽이 나름 인종차별도 심한데 본인 마음 가짐도 스트라이커는 골로 증명하고 그게 목숨줄이다 이기적이어야한다 이렇게 가지고 있으니까 아무래도 모습이 그렇게 비춰질 수 밖에 없겠지만 어린 나이부터 바르샤 유스에서 살아남고 타지에서 성공하기 위해 더 독해질 수 밖에 없었을테니까 이해가 가고 오늘 보니 엄청 긍정적이고 도움 주려고 하고 겸손하네 역시 기레기가 문제다

    피넛버러컵피넛버러컵개월 전
  • 불백이라고 까도 승우연봉 세금떼고 5억아니냐

    오리진ep1오리진ep1개월 전
  • 피지컬이 애들이랑 차이가 별로안나..

    운성운성개월 전
  • 목소리좋고 잘생겼네

    kim 6974kim 6974개월 전
  • 네이버 댓글은 진짜 차단 잘한듯

    신가신가2 개월 전
  • 이승우가 왜바르셀로나인지 이해가안되네요 누가알려주세요

    민지민지민지민지2 개월 전
  • 6학년때 스페인을 갔다고? 이새끼 금수저였네~~

    복수는 나의 것복수는 나의 것2 개월 전
  • 후전드..

    홍은찬홍은찬2 개월 전
  • 언론과 네이버해축 방구석벌레들이 망쳐보려고 다닥다닥 붙어있던 선수 언젠가 본인이 원하는 스페인 무대로 돌아가서 신명나게 축구하는 그 날을 응원합니다 :D

    MomijiMomiji2 개월 전
  • 이승우 선수 진지하고 축구에 대한 열정이 좋은 나이스한 선수네요. 부상없이 행복하게 축구하길 바랍니다. 🙏💪👍

    호날두호날두2 개월 전
  • 승우 멋있다.. 존멋이야 너..

    루드루드2 개월 전
  • 이승우선수 옆에 돼지고기 주둥이 조심좀해야할듯

    흰곰흰곰2 개월 전
  • 어휴 이승우가 괜찮다는데 뭐 승우엄마야? ㅈㄴ 지랄지랄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죠스바죠스2 개월 전
  • 지드래곤 닮았네 ㄹㅇ

    Ryan KwonRyan Kwon3 개월 전
  • 이승우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전국싸움신전국싸움신3 개월 전
  • 이승우선수 ㄹㅇ응원한다 존나 잘함

    Ddo NgDdo Ng3 개월 전
  • 이승우 선수가 목소리가 참 좋네

    최용범최용범3 개월 전
  • 이때 웃고 넘어가고 이때만난 이후에 또 만나 영상찍고 당사자들은 잘지내고 잇는데 넷충들이 ㅂㄷㅂㄷ하고 씹웃기노

    ChrisChris3 개월 전
  • 애들 가르쳐 주는것도 좋은데 자신을 위한 훈련에 올인해야 하지않나 싶네......평생 벨기에에서 썩고 싶은건 아니잖아

    네버네버3 개월 전
  • 해축갤이나 이런데에서 넘어와서 슛포러브가 이승우 조리돌림했다고 슛포러브 까는 사람들은 도대체 양심이 있나? 지들이 제일 먼저, 제일 열심히 까대더니 이제와서는 슛포러브를 손가락질 하고있는게 너무 어이가 없다.

    stephan frankstephan frank3 개월 전
    • @보메 갑자기 여기서 내가 멍청하다는 이야기는 왜 하시는거죠?ㅋㅋ 말할거면 끊지말고 끝까지 말을 좀 해보세요. 중간중간에 끊기니까 무슨말을 하시는건지 모르겠네요ㅋㅋㅋ

      stephan frankstephan frank개월 전
    • @stephan frank 친한데 그정도도 못하냐 어휴 이걸 설명하는거 자체가 한심해서 그리고 그정도?ㅋㅋㅋ 본인은 신경 쓰지 않는다??니가 멍청한걸 탓하고 초기댓글에 불편려도 많았는데? 나포함해서 니가 슛포러브 팬이라 그렇겠지

      보메보메2 개월 전
    • @보메 뭔 소리지? 난 오히려 이승우선수를 정말 안좋게 보던 입장이었는데 이때의 슛포러브 영상들을 보면서 이승우 선수를 다르게 봤고, 이승우 선수를 응원하던 입장으로 선회했는데. 그리고 이 영상에 달린 초기 댓글들을 봐도 그렇고. 바밤바만 해도 이전부터 이승우와 친한 관계였는데 그정도 드립까지는 칠 수 있지 않나? 인터뷰에서도 이승우는 그 드립을 알고 있었고 그거에 대해 그닥 신경쓰지 않는다했는데.. 그리고 내가 더 어이없는거는 지들은 원래부터 이승우 팬이었던것마냥 빙의해서 슛포러브에게 사과를 요구하는거임. 누구보다 이승우를 앞장서서 까대던게 해축갤인데 걔네가 선봉에 서서 이러고 있던게 도무지 이해할수없었음

      stephan frankstephan frank2 개월 전
    • 그게 구독자 120만 유튜브 채널에서 게스트 불러다 할짓이에요? 난 이승우 팬인데 인터넷에서 불백 드립치는거 이해함 이승우라고 성역인가? 호날두 박지성 손흥민 메시 누구나 다 그렇게 빨리고 까이는데? 팬의 특권이라 생각하고 근데 처 불러다 놓고 저 좆지랄떠는거? 역겨워서 죽여버리고 싶음 손흥민 앞에선 씨발 빌빌기면서 이승우한테 저러는거 무시하는건가 생각들어서 더 좆같음 모두가 보고 있는데서 저지랄떠는데 이게 같음?

      보메보메2 개월 전
  • 진심으로 슛포러브 좋게봤는데 보면서 어느날 부타 느꼈던게 바밤버 얼굴이랑 표정 말투보니까 인성이랑 마음가짐 싸가지진짜 없어보일거같고 약강 강약일거같다 진심으로 싸가지나 성격 진짜 더러워보이는게 얼굴에보임... 근데 결정적으로 이승우 얼굴에다 대고 불백?? ㅋㅋㅋㅋㅋㅋ예상 적중이네

    울산꿀맨이울산꿀맨이3 개월 전
  • 이승우 멋지다. 화이팅!

    Andy KimAndy Kim3 개월 전
  • 성대 자연과학캠이네 ㅎㅎ 그립군요

    ClausClaus3 개월 전
  • 이승우 팬됐다ㄹㅇ 착하네

    SG ChoiSG Choi3 개월 전
  • 선은 지키면서 영상찍어야되는거 아니냐? 선수불러다놓고 조롱이나 하고있네 ㅋㅋ 구독 취소했다 ㅅㅂ 뭐하는새끼들이냐이거 ㅋㅋ

    이시붕이시붕3 개월 전
  • ㅋㅋㅋㅋㅋ 프로선수 면전에 경기 못뛴다~ 불백 드립~ 내가 다 열받네 ㅅㅂ

    a aa a3 개월 전
    • ???:이 남자는 무료로 열 받아줍니다

      이동호이동호2 개월 전
    • king is bull back

      프랭키데용프랭키데용2 개월 전
  • 바밤바 선ㅈㄴ넘네ㅋㅋ안그래도 경기 못뛰어서 속상할텐데 별소릴 다하네 씹역겹네

    윤창식윤창식3 개월 전
  • 승우행냄 사랑합네다..

    슬픈눈을가진애국보수청년김찬호슬픈눈을가진애국보수청년김찬호3 개월 전
  • 진짜 적당히하셔야죠.. 선수 본인도 안다는거는 많이 힘들어한다는건데 면전에대고 지껄이면 어떡함니까..

    No.13 ParkNo.13 Park3 개월 전
  • ラインイヨンピョ😖😖😖😖フンミンかなかま。🇨🇳🇨🇳🇨🇳😬😬

    東祐子東祐子3 개월 전
  • 사람들이 비아냥 거리기만 하지 방송 나오는거 보면 실력인정이고 인성도 좋음!! 흥했으면 좋겠어요~

    이문희이문희3 개월 전
  • 돼지불백 먹방 나오면 100만뷰 찍을듯ㅎㅎㅎㅎㅎㅎ

    신슈퍼신슈퍼3 개월 전
  • 바르셀로나가 훈수하는건 갠춘한디 신트트라이던이 훈수하면 욕먹지

    정신병자킬러정신병자킬러3 개월 전
  • 8:00 누가 초등학생이고 누가 승우냐.. 승우야 몸이라도 키우자...

    나서영나서영4 개월 전
  • 요즘 이승우선수님 너무 멋지다 욕먹어도 속상하고 힘들텐데 티도 안내고 그많큼 더 열심히 하니까 이제부터는 진짜 될놈될이라고 잘됬으면 좋겠다

    박다슬박다슬4 개월 전
  • 저게 진짜 사회에 연대하고 헌신하는거지

    박길동박길동4 개월 전
  • 이승우 선수 응원합니다~

    TREE YACHATREE YACHA4 개월 전
  • 바밤바 컨트롤슛 이후 아앙 무엇? 첨에 신음소리로 착각함

    기희운기희운4 개월 전
  • 7:04 축구할때만큼은 4번

    3 hundred 33 hundred 34 개월 전
  • 와................ 우리 집 근처대학교 성대

    이은혁이은혁4 개월 전
  • 이승우가 얼마나 지금 열심히 하는지 알게해주네요 감사합니다

    Fris_comFris_com4 개월 전
  • 이승우는 한국에서 안태어났으면 스타였을꺼임 팬들이 다 망침

    지현빈지현빈4 개월 전
  • 진짜 이승우 인성 좋고 사람 착한듯.. 쪽팔리거나 창피할만한 말들이나 사진들로도 웃으면서 설명해주고 유소년들에겐 더없이 친절하고 , 아무리 후전드 불백 하지만 끝까지 응원한다 ! 아직 20대 초반이니까 더 성장해서 빅리그도 가고 차기 국대 10번 책임져주길 !

    황정빈황정빈4 개월 전
  • 이승우선수 응원해주자

    s ws w4 개월 전
  • ㅋㅋㅋㅋㅋ바밤바 선씨게넘네 지가 머라도 되는줄아나

    aruieo leearuieo lee4 개월 전
    • @아후쿵텡풍텡테 돼지불백땜에 그러는듯

      내이름내이름개월 전
    • 언제요??

      아후쿵텡풍텡테아후쿵텡풍텡테2 개월 전
  • 사람들이 아무리 뭐라고해도 나는 정말 재능있고 노력하는 선수라고 생각한다 스타성도 있고 기회만 잘잡아서 꼭 잘됐으면 좋겠다 항상 응원합니다!

    hey koohey koo4 개월 전
  • 경기에서 승리에 대한 간절함이 보여지는게 승우는 눈에 보여서 반짝반짝함. 보석같이 빛났음. 단 눈에띄면 호감 ,비판 같이 받을 수 있겠지만 성공하면 열정이고 실패하면 비판 바가지인거임. 그걸 딪고 성장해서 최고의 공격수가 되는 날까지 응원할거임.

    lazysunlazysun5 개월 전
  • 근데 왜케 잘생겼냐? 안정환이후 최고네..ㅈㄴ잘생겼어..ㅠㅜ

    맨체유나맨체유나5 개월 전
  • 이승우 K리그에서 보고싶다 곁에두고싶다ㄹㅇ

    강매강매5 개월 전
  • 누가누굴가르쳐

    Class -_-Class -_-5 개월 전
  • 보기좋네 ㅋㅋ 친해진거같아성

    김재영김재영5 개월 전
  • 기대가 컸던 만큼 실망도 커서 험한 말들 하시는 분들이 꽤 계시긴 하죠.. 저도 험한말은 안했지만 비슷한 심정이라.. 앞으로 승승장구 하시기를 빕니다.

    AJYAJY5 개월 전
  • 이승우는 운이 없어. 그냥 볼 잘차는 팀으로 가야돼.

    [쇼핑중독] 이카메(leekame)[쇼핑중독] 이카메(leekame)5 개월 전
  • 이승우를 후전드로 만들어준 기술이네

    gh cgh c5 개월 전
  • 승우선수 저 나이때부터 저렇게 애들 교육도 하고 말도 잘하고 나중에 선수로서만이 아니라 교육자 또는 방송인으로서 대기만성할듯

    John NashJohn Nash5 개월 전
  • 멋있다...

    SATAN _SATAN _5 개월 전
  • 이승우 멋있긴 하네

    허리골절13년차허리골절13년차5 개월 전
  • 바르셀로나..메시가뛰는 그팀은 아닌데.. 제목 정정해야되지 않나요?

    js kimjs kim5 개월 전
  • 승우야 고맙다~~!

    이진욱이진욱5 개월 전
  • 캬 승우 멋있다^^♥

    블루블루5 개월 전
  • 이승우선수 매사에 최선을 다 하고 애들도 쉽게쉽게 안 보는게 정말 멋집니다

    headbekiaheadbekia5 개월 전
  • 이승우선수 화이팅!!!!

    suncross17suncross175 개월 전
  • 이래서 아이들은 여러 사람의 말을 다 듣고 종합적으로 뭐가 이로운지 판단하는 능력을 키워야 한다....부모로 부터 시작

    Alex NaAlex Na5 개월 전
  • 승우는 제발 좀 잘되자 응원한다

    이희구이희구5 개월 전
  • 이승우 형이 응원한다

    김조르봐김조르봐5 개월 전
  • 아시안게임에서 이승우가 해준게 얼만데 그정도 보여줬으면 평생까방권 획득이다 이승우 까는 놈들 가만보면 일뽕 조선족 이런 애들밖에 안 보이더라

    이성준이성준5 개월 전
  • 쓰읍 이승우 되게 싫어했었는데 이거보니까 또 음...응원해줘야겠음

    이선용이선용5 개월 전
  • 승우야 잘한다~

    chan hui changchan hui chang5 개월 전
  • 응원한다

    Minsu KimMinsu Kim5 개월 전
  • 이승우 멋있다.

    ZaZaZaZa5 개월 전
  • 이 남자... 경기장 위에선 어떨까?

    Y_ong _Y_ong _5 개월 전
  • 진심이 있는 사람이네요.^^

    샘앤샘앤5 개월 전
  • 승우야 힘내라 응원한다

    Jay LeeJay Lee6 개월 전
  • 흥해라 승우!

    Joseph KimJoseph Kim6 개월 전
  • 그냥 소속팀에서나 잘해

    do kido ki6 개월 전
  • 승우야 니 코가 석자다 누가 누굴 가르치는거냐

    J ReJ Re6 개월 전
  • 수비는 제쳤지만 카드는 못 제침...

    VAR 판독기VAR 판독기6 개월 전
  • 팔꿈치

    죠밈효씅빈샤린진죠밈효씅빈샤린진6 개월 전
  • 이승우 응원한다. 어린 선수니까 발전 가능성은 끝이없음. 화이팅

    신토끼신토끼6 개월 전
  • 이승우 볼매네 어리지만 뭔가 매력있네

    respect inrespect in6 개월 전
  • 달라붙은 수비 어깨빵하는거 잘봤습니다 ㅋㅋㅋㅋㅋ

    빠슝뿌슝빠슝뿌슝6 개월 전
  • 승우선수 멋져요 잘컷어^^

    BK KIMBK KIM6 개월 전
  • 이승우 단점 수비를 속도로 제치려고한다 장점 열정적

    james markjames mark6 개월 전
  • 돼지불백 드립보다 밸기에에서 뛴거보다 많이뛰었다는 드립잌ㅋㅋㅋㅋㅋ 이승우가 유쾌하게 받아줄수 있는 아이구나 만나보면서 아니까 바밤바도 저렇게 드립칠수 있는듯 진짜 멘탈하나는 갑이다

    톱매톱매6 개월 전
  • 슛포러브 이새기들 썸네일 맘에안드네 일부러 멕이는것도아니고 바르셀로나?

    ᄋᄋᄋᄋᄋᄋᄋᄋ6 개월 전
  • 2022년월드컵 한국 4강갑니다

    박현진박현진6 개월 전
  • 승우야 손흥민 이재성 황희찬도 안하는걸 니가 와 하고 있노 ㅋㅋㅋㅋㅋ

    김상국김상국6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