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유스 vs 한국 유망주 붙으면 누가 이길까?? 레전드 매치가 드디어 성사됐는데… l 신의 한 수 : 신태용의 방과 후 트릭 l EP.40 l 슛포러브

2020. 03. 10.
552 036 조회수

아스날 유스팀 vs 한국 축구 유망주 정면승부 ㄷㄷㄷ....
승부차기까지 가게 되는 이 경기 누가 이길까??
==
슛포러브 더보기 :
"신의한수 : 신태용의 방과 후 트릭" 재생목록 : koworld.info/club/e85jlLLTtZm9ipA/bidio.html
Instagram : instagram.com/shoot_for_love/
Facebook : facebook.com/shoot4love

댓글
  • 여러분 안녕하세요ㅎㅎㅎ 아스날과의 경기 영상 시청해주시고 많은 댓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에는 실제 경기 영상이 아니라 재연을 하다보니 저희도 참 아쉬웠는데요ㅠㅠ 그럼에도 여러분들께서 소중한 댓글들 많이 많이 남겨주셔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나올 영상들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오늘 영상에서는 월클 FC의 측면 공격수 노현준 선수의 싸인볼을 선물로 드리기로 했는데요!! 정말 정말 소중한 댓글 중 랜덤추첨기를 통해 선정된 ‘노현준 선수의 첫 싸인볼’의 당첨자는 바로…. 두구두구두구두구…. 초파 님 입니다!! 선정되신 초파님께서는 슛포러브 공식 이벤트 계정인 event@bekind.co.kr 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가 실제로 댓글을 쓰신 분이 맞다는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서 싸인볼을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노현준 선수의 싸인볼에 당첨된 초파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이번 이벤트에 선정되지 못하신 분들은 정말 정말 아쉬우시겠지만, 저희 슛포러브에서 계속해서 재밌는 이벤트로 보답하도록 할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ㅎㅎㅎ 그리고 에서 펼쳐질 월클 FC의 이야기는 아직도 남아있으니까요!!! 계속해서 애정어린 맘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슛포러브 드림

    Shoot for Love 슛포러브Shoot for Love 슛포러브10 개월 전
    • 솔직히 말해봐봐.. 언젠가 한 번 이렇게 영상업로드 거절 당할 줄 알고 마음의 준비 했어 안 했어 최소한 이미지 트레이닝 오륙십번 해본 드립력이랑 편집인데...;

      YongUnnieYongUnnie10 개월 전
    • 담에 대동듀오 기대할게용ㅎㅎ

      조정우조정우10 개월 전
    • 아 아쉽네요 현준이볼 진짜 가지고 싶었는데

      조정우조정우10 개월 전
    • 아직 남아있다니 다행이네요ㅜㅜ 넘 재밌게 보고 있어요ㅎㅎ

      애플트리애플트리10 개월 전
  • 우리얘들 대단하다~!! 제발 그대로 잘 커주길~!! 협회 종자들 정치적으로 선수 뽑지말고 정당하게 선출하길~!!

    BumBum17 일 전
  • 와 진짜 반병지형 시청자들 위해서 피파까지.... 진짜 감사합니다 덕분에 재밌게 봐요^^

    이도윤이도윤18 일 전
  • 16:15 리완이 손이랑 표정 주목ㅋㅋㅋ

    서정민서정민25 일 전
  • 잉..... 피파로보고싶지않았늗데

    이강호이강호개월 전
  • 미친

    1More1More2 개월 전
  • 머야 이게 ㅋㅋㅋ 영상에 피파 끼워놓고 정말 못보겠다, 머이따위노

    동식김동식김2 개월 전
  • 구너님 영어할때 더 이쁘심 목소리👍👍

    MK JMK J2 개월 전
  • 아니 저 지금 알았는데 혹시 이 김민구 코치님이 그 전설의 석세스 선수 해걸하신 캐스터분 맞으신가요...? 진짜 미친듯이 웃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1A4사랑해산들아B1A4사랑해산들아2 개월 전
  • 이수님 영어로 말할때 목소리가 굉장하시네

    반니스텔반니스텔3 개월 전
  • 명문구단인 아스날ᆢ그 유스팀 감독 얘기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아이들이 재밌게 축구하는거라고ᆢ아이들이 잘 배우고 성장하는거ᆢ이건 진짜 국내유스팀이 반성하고 배워야할꺼ᆢ성적은 중요한게 아니고 어릴때 팀순위표가 없다는거ᆢ 저 나이때에는 기술향상과 전술습득ᆢ성장ᆢ그리고 재밌게 하는거ᆢ저걸 배워야한다 그놈의 성적 성적위주축구는ᆢ안됨 저건 국내유스팀들과 각 아이들 부모님들도 배워야하는것 같음ᆢ

    반니스텔반니스텔3 개월 전
  • 행복한 모습 응원합니다~!! 화이팅~!!^^

    박의선박의선3 개월 전
  • 이때가 경희대 구너 젤 행복해보임

    박민준박민준4 개월 전
  • 아니.. 승부차기 때 진수가 상대 골키퍼 위로 해주는 장면 너무 슬퍼 착하고 너무 울컥한다..

    최현서최현서4 개월 전
  • 켐벨Tlqkf!!!!!!!

    켐버씨뭐해요켐버씨뭐해요4 개월 전
  • 통역하시는 분, 한국 코치는 옆에 장승 처럼 세워 놓고 혼자만 즐기세요? 한국코치는 무시?

    Insook LeeInsook Lee4 개월 전
  • 아스널 골키퍼 우는거 맴찢이다...ㅠㅠ

    구탱구탱4 개월 전
  • 아스날 유스 vs 한국 유망주 붙으면 누가 이길까?? 레전드 매치가 드디어 성사됐는데… l 신의 한 수 : 신태용의 방과 후 트릭 l EP.40 l 슛포러브

    응애응애5 개월 전
  • 그냥 경기 뛰는모습 보고싶어요 피파랑은 다르니까.....

    베재나크베재나크5 개월 전
  • 10:29초등학생 아니야? 왜 31살?

    석동호석동호5 개월 전
  • 형님ㅋㅋㅋㅋㅋ골키퍼사망

    성공을맛봐라성공을맛봐라5 개월 전
  • 구너누나 볼때마다 느끼지만 인터뷰할때 리액션이나 질문이나 대답이나 이런것들 진짜 다 완벽하다 어쩜 그리고 미모까지... 완벽..그녀는 대체...

    최이영최이영5 개월 전
  • 아스날 코치가 이수날한테 작업거네 ㅋㅋㅋ

    김배구김배구5 개월 전
  • 아니 경기장면을 보여줘야지 피파를보여쥬네

    승호승호5 개월 전
  • 슛포러브의 이 기획 동영상은 TV에서 매주 하나씩 방영해 준다면 더 좋겠어요

    Robert Yangkwon KIMRobert Yangkwon KIM6 개월 전
  • 프리미어리그 처럼 경기 시작전에 보여주지만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가 보이는 치명적인 단점

    강민성강민성6 개월 전
  • 청주랑 뜨는거보고싶다

    권도윤권도윤6 개월 전
  • 똥머리 하신분 누구신지 아시는분

    배추배추6 개월 전
  • LG레게노 아스널 코치님 국뽕

    Mett CunnMett Cunn7 개월 전
  • 영상 퀄리티 보소 아스널(?)이라고 3D 영상으로 편집(?) 했네ㅋㅋㅋ

    WhyranowhyranoWhyranowhyrano7 개월 전
  • 이거보다 광고가 피파 나와서 나와서도 광고 아닌줄알고 다봤넼ㅋㅋㅋ

    황윤하황윤하7 개월 전
  • 반병지님 편집 인정...

    백승현백승현7 개월 전
  • 승패에 연연해하지 않는 방식 너무 좋은것 같다. 단지 아이들의 성장에 촛점을 맞춘점 우리도 배울점 같다.

    최규용최규용7 개월 전
  • 상대팀도 잘했내요. 하지만 역시 마음은 우리 애들한테 더 쏠리는건 어쩔 수 없군요. 중요한건 선수뿐만 아니라 관중도 승패를 떠나 경기를 즐겨야 한다는 한다는 사실을 또 느낍니다.

    alex Jeongalex Jeong7 개월 전
  • 애들 때리는 우리나가 감독들 좀 배고 배우시길 바래요

    남남 고양이남남 고양이8 개월 전
  • 기특해 골키퍼 토닥토닥 이뻐♥

    남남 고양이남남 고양이8 개월 전
  • 우리 아이들 잘 크게 부탁해요♥

    남남 고양이남남 고양이8 개월 전
  • 아스날 관계자도 이 영상 보겠죠? ㅎㅎ

    ᄉᄀᄀᄉᄀᄀ8 개월 전
  • 11:48초 아.............바밤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 밀엇노

    이형우이형우8 개월 전
  • 반병지 짱

    Jiman Simon SohnJiman Simon Sohn9 개월 전
  • 넘 아쉽당..자세히말공 중안중간에 진짜를 좀 넣어주징..ㅎ

    임경희임경희9 개월 전
  • 박주영 저기 나오면 대박이겠다 ㅋ

    윤성준윤성준9 개월 전
  • 항상 수고하십니다!

    김태훈김태훈9 개월 전
  • 4주간 훈련소 생활 마치고 나와서 놓친거 정주행중인데 진짜 편집 고생 많으셨습니다~ 항상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슛포러브~!ㅎㅎㅎ

    이동규이동규9 개월 전
  • 15:57 와 진수야 반했다...

    성이름성이름10 개월 전
  • 역시 아스날 ㅋㅋㅋ

    이재원이재원10 개월 전
  • 15:58 에구 우는거 보니 맘아프당ㅜㅜ진수도 착하넹

    a m u n ta m u n t10 개월 전
  • 항상 말하지만 어린이 레벨로 유소년을 가르치면 안된다. 코치들은 어린이가 프로 선수들이 구사할만한 스킬을 하는지만 보면 된다. 유럽4 대리그 경기를 비디오로 자주 관전시키고 선수들이 익혔으면 좋겠다는 기술은 클립으로 만들어서 특정 포지션의 선수에게 그대로 가르친다. 누누히 말하지만 한국축구 보여주지 마라..배울거 없다. 사포나 이상한 개인기 쓰면 따끔하게 혼낸다. 프로가서 아무 소용없는 스킬 배우는데 시간 낭비하면 안된다. 훈련시간은 짧게 집중해서 하는게 좋다. 가르친 기술은 복습차원에서 경기 중 최소 10회 구사하게끔 미션을 준다. 내가 보면 유소년 감독 코치 애들에게 창의성 발휘 시킨다고 그냥 방목하고 조언 몇마디 남기는게 끝이더라..이런건 훈련도 뭣도 아니다...그냥 애들 경기장에 풀어주고 알아서 놀아라..그런거지..전술훈련 다 필요 없다. 유럽프로 경기 보여주면 알아서 자신의 포지션의 선수를 유심히 보게 된다. 그럼 그런 움직임을 하는지만 지켜보면 된다. 만약 전혀 포지션에 대해 이해가 안되있으면 따로 불러서 조언을 해준다. 이건 개개인 맞춤별 조언이 필수다. 아스널 코치가 이기는게 목적이 아니다라고 하잖아. 쟤네들은 벌써 EPL급 기술을 장착하고 있다고..이게 우연인거 같냐? 코치들이 그만큼 연구하고 노력한 산물인거다. 선수 본인이 그렇게 성장했다고 나는 그렇게 생각안한다. 그래서 유소년 코치들이 중요한거다.

    TheMostwantedno1TheMostwantedno110 개월 전
  • 편집봐라 피똥쌋겟다

    퐁듀먹는퐁퐁듀먹는퐁10 개월 전
  • 16:16 리완이 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유현빈유현빈10 개월 전
  • 15:00 두덱?.......

    Baek DongBaek Dong10 개월 전
  • 아무래도 코치가 사심있는듯

    인스타그램 깔때기인스타그램 깔때기10 개월 전
  • 크~ 아스날 유스 코치 아주 유쾌하게 말하면서 정말 아주 좋은 띵언들만 남기시네요~ 굳굳 넘 좋은 마인드

    두근두근두근두운두근두근두근두운10 개월 전
  • 와 장면 하나하나를 피온에서 구현하시다니 한 장면에도 몇번씩 장면 뽑을려고 반복하셨을 거 생각하니 대단하십니다. 덕분에 영상 잘 보고 가요 편송이

    seo seoseo seo10 개월 전
  • 3:57 앙

    성이름성이름10 개월 전
  • 코치 인터뷰가 보통보다 훨씬 길다. 사심들어간 인터뷰다~~~

    Bruce WonBruce Won10 개월 전
  • 드디어 빅 6가 나왔네 하지만 이번시즌 유로파도 못나가게 생김..

    임성진임성진10 개월 전
  • 0:15에 나오시는 여성분 누구심??

    김건우김건우10 개월 전
  • 사스날 영상 공개 안시킨거 너무 한거 아니냐 ㅠ

    비상식량비상식량10 개월 전
  • 이걸 이렇게 편집하네.... 리스펙👍👍

    유하진유하진10 개월 전
  • 아스날 비공개하는건 조금 아쉽네요 ㅎㅎ 그래도 참 좋습니다 승부차기까지!

    SkyZero81SkyZero8110 개월 전
  • 고마워요.

    Dhshs SksDhshs Sks10 개월 전
  • 10:39 초미녀

    햄버거햄버거10 개월 전
  • 드딩어 금카 달성 ㅋㅋㅋ

    진윤우진윤우10 개월 전
  • 그래 축구를 즐기고 재밋게해줘야지 우리나라처럼 어린나이때부터 모든지 경쟁하게하고 순위매기고 감독이 애들때리고 욕하고 더러운분위기를잡고가니깐 선배가후배한테 감독이한거고대로따라하고 이러니깐 재미도없고 나중엔 창의적인플레이도안나오고 몸도 다상하지 울나란 답이없음

    h jh j10 개월 전
  • 현준이 잘보니 박새로이컷이네

    이주혁이주혁10 개월 전
  • 16:15 리완이한테 악수하자는 아스날어린이. 리완이는 심기가 좋지않은지 툴툴대며 받아주네

    Song AceSong Ace10 개월 전
  • 싸인볼 오오오오오오

    조비조비10 개월 전
  • 와 경기 재현해서 편집해놓은거 대박이다 거기다 뒤에 코치 인터뷰 보면서 저 코치 아래서 배우는 아이들은 정말 행복하겠구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완소심남TV완소심남TV10 개월 전
  • 근데 아스날 코치가 디펜스 잘했는데 테크니컬한 부분도 좀 알려주면 좋았을건데 영업비밀이라 안해주나봄.... 민구코치님은 그걸 알고싶어했던거같은데 디펜스 잘하시네

    hanna kimhanna kim10 개월 전
  • 오랜만에 봐도 역시 잘하네요. 아스날 유스를 이기는 수준... 흐뭇하고 자랑스럽네요♥

    박마리아박마리아10 개월 전
  • 이 빅매치를 못보네....ㅠ

    김경민김경민10 개월 전
  • 현준이 표정어때요 하는거 귀여워 ㅋㅋㅋ

    효정효정10 개월 전
  • 노현준 선수 치달 너무 멋있어요 너무 재밌게 보고있고 앞으로도 화이팅!!

    1820문지후1820문지후10 개월 전
  • 오우 싸인볼🤩🤩

    김영준김영준10 개월 전
  • 항상 좋은 시청하네요 안전,건강유지하시고 화이팅하세요

    이선재이선재10 개월 전
  • 현준선수!!! 지금처럼 열심히 축구해서 나중에 휼륭한 축구선수가 되기를 기도할게여 화이팅!!

    정윤서정윤서10 개월 전
  • 와우 월클 fc 아스날 과도 경기를 하다니 아이들 에겐 좋은 경험 됬겠네요!

    김모세김모세10 개월 전
  • 이거보다가 피파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 겜알못인뎈ㅋ

    PMgyeong STACKER 315PMgyeong STACKER 31510 개월 전
  • 와 슛포러브 진짜 러브합니다ㅜㅠㅠ❤️

    박민경박민경10 개월 전
  • 피파로 재현하실 줄은 몰랐네,,,

    미갈뿌 MIGALBBU TV미갈뿌 MIGALBBU TV10 개월 전
  • 경질드립 친거는 선넘은거 아닌가...?

    김기태김기태10 개월 전
  • 지금처럼만 하자 꼴통 ㅎ

    MezzaVoceMezzaVoce10 개월 전
  • 15:57 쓰러져서 통곡을 하고 있네 ㅋㅋㅋㅋ 진짜 귀엽네

    주님주님10 개월 전
  • ㄹㅇ편집 개잘하네

    우정원우정원10 개월 전
  • Wondeful!

    Kim higdonKim higdon10 개월 전
  • 슛포러브 화이팅!

    BlueSky5BlueSky510 개월 전
  • 왜 실제 영상은 안나오고 게임 영상처럼 나오죠?

    b yb y10 개월 전
  • 고생했습니당~~

    한스TV한스TV10 개월 전
  • 피파를 이렇게 숨죽이면서 본 건 처음이네요 ㅋㅋ

    신동훈신동훈10 개월 전
  • 덕분에 피파실력 늘었겄네 ㅋㅋㅋ

    뺌뺌뺌뺌10 개월 전
  • 유스때는 그렇게 승패에 연연하지 않는 아이들이 프로되서는 왜그리 거칠고 신경질적이게되는거임? ㅋㅋㅋ 돈땜에그런건가??

    김성한김성한10 개월 전
  • 아스널 감독님 코로나 걸렸다는데 신태용 감독님이랑 다들 조심하세요!!

    김기완김기완10 개월 전
  • 아무노래 아무댓글 월클fc 파이팅

    Snak JakeSnak Jake10 개월 전
  • 경기전에 촬영여부 업로드여부 합의봤을텐데 추후 업로드하지말라고 한거라면 좀 심한처사네요 ㅠ 합의가없었다면 뭐 인정이지만..

    지니수니빠지니수니빠10 개월 전
  • 아스날에서 경기영상 못 올리게 한건가요?

    지코네드베드지코네드베드10 개월 전
  • 뭐야 이게 영상이럴거면 올리지마라!

    이봉건이봉건10 개월 전
  • 와 진짜 반병지pd님 진짜,, 진-짜 진짜 고민하셨어요 ㅠㅠㅠㅠㅠㅠ 최고 진짜 덕분에 이불속에서 힐링함돠❤️ 근데 11:45 바밤바 졸귀랭 ㅠㅠㅠㅠㅠㅠㅠ❤️❤️❤️❤️❤️❤️❤️

    오다현오다현10 개월 전
  • 진수 너무 멌지다.마지막에 진수 상대편 골기퍼 다독여 줄때 진짜 감동

    김시윤김시윤10 개월 전
  • 15:47 은우느님 그상황에 떨지도않고 침착하게 골 성공시키다니!!!ㅜㅠ 내심장은 떨어지는 줄~ 역쉬 개멋!!!♡♡♡

    JO OJO O10 개월 전
KOworld